ns 마케팅 리뷰 및 가이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 사업 상황에서 정말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소셜 미디어 광고의 주제에서 학교를 얻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소셜 미디어 게시 빈도 요구 사항을 업계별 및 플랫폼별로 설명하여 얻을 수 있는 많은 연구 및 자산이 있습니다. 모든 기업은 다르므로 고객에게 적합한 기능을 찾아보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를 얼마나 일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터로서 컨텐츠를 공유할 플랫폼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2000년 7억 3800만 명에서 2015년 32억 명으로 급증하면서 점점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미국 거주자의 약 81%가 정기적으로 상호작용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

휴대전화 사용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게 해주는 넷 검색 기능으로 인해 소셜 미디어 광고에 유용하다.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모든 소셜 네트워크에서 계정을 운영하기 위한 시간과 활력을 어떻게 발견할지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업에 적합한 소셜 네트워크를 찾고 싶을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된 청중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장소에 소셜 네트워크를 발견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는 24시간 내내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기에 좋습니다.만약 당신이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고 싶다면, 당신은 스타일리시한 게시물을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품격을 추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같은 방법으로 만드세요. 제가 제출하는 정보는 위에서 설명한 제품 및/또는 공급업체와 관련된 통신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받은 편지함에 맞게 소셜 미디어 전략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너무 얇게 퍼뜨리거나 당신의 청중들이 제공하는 것을 스팸으로 보내고 싶지 않다. 처음 며칠에 한 번씩만 게시할 수 있는 시간이 있을 때가 좋습니다.광고 채널로서, 인스타그램은 당신이 선택한 시각적 매체를 통해 팔로우를 구성하는 것에 관심을 줄 수 있게 해준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링크드인과 같은 플랫폼들은 모두 그들의 플랫폼에 스테이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화려한 비디오 장비가 방송을 시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스마트폰을 원한다.

저스틴의 비디오 콘텐츠는 한 비디오당 수십만 뷰를 기록하여 최고의 시청자를 그녀의 모델로 끌어들인다.직원, 비즈니스 동료 및 스폰서가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도록 하십시오. 단순히 개인이 콘텐츠와 함께 협력하도록 하는 것만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로서의 명성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공유된 각각의 제출물은 잠재 고객으로 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의 모델 커뮤니티로 출시되어야 하며, 당신의 소규모 사업에 대해 알게 된 여분의 사람들이 많을수록 더 높아집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91% 이상이 일주일에 몇 시간만 투자함으로써 소셜 마케팅 노력이 홍보를 크게 늘렸다고 주장했습니다. 단순히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가짐으로써 당신의 모델이 이익을 얻을 것이고, 일반적인 사용으로 당신의 회사를 위한 많은 청중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소유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현재 세계에서 기업과 유형의 중요한 확장입니다.사람들은 좋은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그리고 몇 가지 매력적인 팟캐스트에 가끔 반응한다.

만약 여러분이 게시하고 공유하는 모든 것이 텍스트라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평범해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다른 종류의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긍정적이 되세요. 이것은 또한 당신의 브랜드에 캐릭터의 수준을 추가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전 세계 기업들은 웹사이트보다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고객을 모으는 쪽으로 초점을 전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