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관한 소문이 폭로되었다.

그의 다음 작품은 #1과 비슷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맞는 것으로 보이는 훌륭한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 상황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그 제품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이다.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상당한 신뢰가 필요하다. 물론 거기서부터 제 학습 과정이 진행되겠지만, 구성 요소는 정해졌습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문제가 빨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온라인 비즈니스의 장점입니다.그렇게 많이 보이지는 않지만, 당신의 수익은 단순히 클릭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잘 합산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의 가장 인기 있는 여행 제휴 장치이며 가는 사람당 가장 높은 수입을 창출한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코스메틱은 분명 웅장한 산업에서 선두적인 기업들 중 하나일 것이다.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은 누군가를 설득하여 여행을 가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 특정한 사람에게 방문해야 할 모든 훌륭한 장소와 가야 할 이유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를 줄 수 있지만, 설득력 있는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었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또는 하이퍼링크의 라운드업에서 맨 위에 두드러지게 표시됩니다. 사이트에서 종류를 작성하거나, 셀러의 e-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제품 데모에 참여하는 등 리드를 확고히 하는 모션을 완료합니다. 제휴사들은 위조되거나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양식을 만들 수 있다.

제휴사는 귀사가 이미 상위권에 오를 수 있는 검색어에서 애드워드를 구매함으로써 검색 엔진 최적화 관행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당신은 오픈 제휴 상품과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를 시도하는 것이 가능하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위해 독점적인 헌신이나 제휴사의 존재를 요구하지 않는다. 경험에 의한 규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의 양을 생각해 보세요. 블로그나 유튜브 채널일 수도 있는데, 상품 선정이 현재 콘텐츠 소재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최고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 제품을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으로 볼 것이기 때문에 두 팔을 벌리고 추천을 받게 한다.

당신이 이해하고 가능하다면 당신이 광고하기 위해 제안하는 디지털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이다.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판매로 전환할 수 있는 더 강력하고, 더 많은 참여를 하는 청중이 될 것이다. 한 달에 100달러를 벌 수 있는 계열사 기업가들과 연간 6자리수를 버는 기업가들이 있다.

팔로워가 많을수록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방정식의 측면은 단순히 제품을 구성하고 홍보하는 디지털 마케팅 측면을 다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발, 지원 또는 제공물 이행과 같은 더 어려운 업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물론 이런 종류의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그들은 처음부터 나 같은 신입들을 위해 거의 모든 작은 것들을 선보인다. 음, 나는 즉시 그것을 할 것이고 나는 그것이 깨끗하게 되기를 바란다.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 가격을 제공하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업체의 수수료보다 높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홍보 배너 및 기타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액세스를 동료에게 제공하며, 이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이 회사는 웅장함과 화장품 온라인 영역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독자들이 아마도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고 심지어 현재 고객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의 반쪽에 대한 부주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현재 좋은 문구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곧 알게 된 사실은 약속한 기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면 이미 지불한 것의 5배가 넘는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한 예로, 내가 알고 있고 내게 유익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도구인 것처럼 보이는 사람이 있었다. 저는 “좋아요, 하지만 이러한 수정은 지금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수정 작업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수정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것을 해야 했습니다. 그러니,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라. 그리고 거절해도 좋다는 것을.또는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그들의 틈새 시장의 추종자들과 오피가이드 함께 신뢰할 수 있는 블로거들이 그들을 위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도록 할 수도 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블로거들이 판매를 받을 경우에만 돈을 지불하면 된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투자 수익을 보장한다.

제휴 마케팅, 그리고 아마도 모든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아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공허하게 들리는 어설프거나 정보가 없는 마케팅 노력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이다.전 세계 어디서나 다음 고성능 미디어 파트너를 즉시 발견하고, 참여하고, 모집하십시오. 우리는 호기심의 갈등을 없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