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거나 생략해야 하는 축구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그것은 종종 미국 대학간 축구의 첫번째 레크리에이션으로 여겨진다. 럭비 풋볼의 초기 예로 럭비 풋볼 유니온에 의해 저장된 적이 있다.

1845년, 럭비 대학의 세 소년은 재단을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고, 그 후에는 교수진에 사용되었다. 럭비 풋볼을 제외하고, 일반적인 공립 대학 코드는 각 교수진의 경기장 범위를 넘어서서 거의 실행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것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만든 학부에서 수행된다.소셜 미디어에서 Football Australia를 팔로우하여 모든 최신 정보와 업데이트를 받아 보십시오. 또는 전자우편을 보내 주십시오. 경기일에 가장 빠른 응답을 위해 상주 채팅을 권장합니다. CFL.ca의 매튜 카우즈는 아르고스가 블루 봄버즈를 상대로 109번째 그레이 컵 우승을 거두면서 팬들을 사로잡았던 감정적인 절정과 계곡의 많은 부분에 대해 반성한다.

축구는 매우 오랫동안 영국의 현상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유럽 국가들로 점차 퍼져나갔다. 1867년 아르헨티나에서 처음으로 유럽 밖에서 경기가 열렸지만, 걱정해온 것은 영국의 국제 노동자들이었고 아르헨티나 거주자들이 아니었다. 팀의 출현을 위한 중요한 단계는 공장, 술집, 교회와 유사한 장소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산업화였다.GAA는 아일랜드의 전통적인 스포츠 활동을 장려하고 럭비와 어소시에이션 풋볼과 같은 수입 비디오 게임을 거부하려고 했다. 최초의 게일어 축구 가이드라인은 모리스 데이빈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아일랜드 연합지에 게재되었다. 데이비스의 규칙은 헐링과 같은 경기의 영향력을 보여주었고, 아일랜드 축구 규칙을 명확하게 공식화하고자 했다. 이러한 차별화의 대표적인 예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다. 18세기 중반에 기반을 둔 런던 체조 협회와 같이 축구를 즐기는 데 전념하는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세기 안에 시작되었고 1796년에 경기에 참가하는 것을 중단했다. 1840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 붐은 사람들이 이전보다 훨씬 덜 불편하게 더 멀리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1905년 10월 9일 시어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담을 갖고 그들에게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 1 안전사이트 906년에 시작된 규칙 변경 중 하나는 스포츠를 개방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합법적인 전진 패스의 도입이었다. 몇 년 동안 충분히 활용되지 못했지만, 이것은 현대 레크리에이션의 설립에 필요한 규칙 수정의 일부임이 증명되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과 하버드 대학의 경기에서 성장했다. 두 팀은 경기 도중 맥길이 활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가 활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라인을 번갈아가며 적용했다.오늘날 오스트레일리안 룰스 풋볼로 알려진 조직화된 축구 스포츠의 기원은 1858년 빅토리아주의 수도 멜버른에서 거슬러 올라간다. 이미 19세기 후반에 구디슨 파크는 축구 경기를 개최하기 위해 잉글랜드에 세워졌다. 1894년, 노츠 카운티와 볼턴 원더러스 간의 FA컵 결승전에는 37,000명의 관중이 참석했다. 축구 경기장 발전의 이정표는 마라카낭 경기장의 건설이다. 1950년에 리우데자네이루의 웅장한 경기장은 거의 200,000명의 사람들을 위한 준비가 되었다. 다른 어떤 스포츠도 경기를 주최하기 위해 건설된 그러한 능력의 경기장을 본 적이 없다.알란 시어러는 유명인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계약을 파기한 후 폭탄주 같은 2부 인터뷰에서 그가 하기로 한 일을 달성했다고 주장한다.

맨유는 피어스 모건과 인터뷰를 진행한 후 현재 자국 대표팀과 함께 월드컵에 출전 중인 포르투갈 주장이 상호 동의를 얻어 떠날 것이라고 밝혔다. 발롱도르 수상자인 카림 벤제마가 25일(현지시간) 왼쪽 허벅지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이 좌절됐다. 로마는 최소한의 €23M에 레안드로 파레데스를 제니트에 매각하면서 이적 시장에 분주한 출발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