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I Love/Hate sns 마케팅

그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머리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문제를 보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당신이 알 수 있는 한 가지는 그것이 항상 변하고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관리자가 될 경우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새로운 개념을 얻는 것은 끊임없는 노력입니다. 네이티브 분석은 앱에서 좋아 보일 수 있지만, 이를 내보내면 원시 지식만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지식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수정하고 최적화하여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Cyf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소셜 커뮤니티 분석과 웹 사이트 방문자를 연결하여 모든 결과를 한 곳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시작할 때부터 소셜 미디어 분석 툴이 필요합니다. KPI가 무엇인지 이해했으면 소셜 분석 툴을 사용하여 KPI를 추적하고 캠페인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당신은 소셜 리스닝 소프트웨어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대한 흥분을 측정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유료 채널로 바뀐 것에서도 마케터들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가시성과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계속해서 찾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과 SNS 마케팅은 고객을 유치하고 총매출을 촉진하기 위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가?가능한 한 많은 플랫폼에서 컨텐츠를 신디케이트하면 이러한 사람들이 회사에 유기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을 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전 세계의 다양한 다양한 쇼핑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사업을 열 수 있을 것이다. 가치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기업의 인지도, 방문객 및 매출을 높이기 위해 일주일에 6시간만 투자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마케팅 담당자의 약 90%는 소셜 미디어가 그들의 회사에 엄청난 노출을 유발한다고 주장했고, 그것은 단지 많은 장점 중 하나일 뿐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광고 성공의 핵심 요소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으며 수많은 기업가들은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발전의 잠재력을 이해하 오피가이드 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들 중 몇몇은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들이 효과적인지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올드 스파이스를 생각할 때, 그들은 아마도 테리 크루가 그의 펙으로 악기의 절반을 가져가거나, 각각 코미디 스타일로 수행되는 근육질의 청년을 생각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매우 짧은 고려 기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당신의 게시물을 항상 빠르고 달콤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소셜 미디어 옹호 계획의 모든 부분에 페이스세터를 추가합니다. 받은 편지함에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광고 팁과 출처를 얻으십시오. Facebook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캠페인을 계획할 때 피해야 할 7가지 자주 있는 실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중에게 가장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테스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아이디어를 확장하십시오.사상 지도자가 되는 방법은 아무도 없다.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에 의해 지원될 수 있는 작업이 필요하다. 자신을 전문가로 세우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존재감을 쌓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소통하고, 청중과 연결하고, 콘텐츠를 공유하고, 권위를 홍보하십시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다른 광고 노력과 일치할 때, 당신의 전문 지식이 강조되고 팔로워들은 당신을 존경할 것이다. 여러분의 잠재 고객과 직접적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주제에서 주목할 만한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도록 해주면서, 그들이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듭니다. 따라서 브랜드는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추구를 활용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고품질 계정을 보유해야 한다.

또한 Campaign Monitor의 통합 도구를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훨씬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더 빨리 결과를 얻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명확하고 입증된 전략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접속한 후 수행하는 작업 – 페이지 시간, 세션 길이 및 바운스 속도로 측정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고객 유지율을 5%만 높일 수 있다면 수익이 9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을 대상으로 할 때, 그들이 낯선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세요.팔로워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신뢰와 관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시청자에게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특정 랜딩 페이지로 다시 연결합니다. 그 반대보다는 그들의 게시물 중 일부를 좋아하고 공유하는 것. 은행 카드 없이도 Shopify 무료 3일 평가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아이디어의 백로그를 유지하고 그들이 일정을 잡을 수 있을 때까지 그것들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만들기를 원한다.

그래서 영감이 오면 그것들을 수집하고 개발할 수 있는 장소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