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싶은 사람이 또 있을까?

우리의 페이스북 메신저로, 당신은 또한 메신저를 통해 페이스북 캠페인과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고, 채팅 메뉴를 만들 수 있다.

SendPulse로 페이스북 챗봇을 구성하고 출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고객과 함께 작업하는 수단은 고객이 귀사의 소규모 비즈니스를 어떻게 인식하는지를 정의합니다. 귀하의 컨텐츠는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지만,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기여를 하십니까?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목표를 정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SMM 기술과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쟁사로부터 정보를 얻음으로써 SMM으로 제품이나 방법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양질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얻으려면 대상 청중이 누구인지 명확히 해야 합니다. Facebook, TikTok, Instagram, Twitter 또는 YouTube에 있는 모든 사람은 아닙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런 패션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러면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서 실질적인 비즈니스 이점을 얻고 있다는 것을 평준화하는 것은 아마도 지칠 것이다. 여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고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내야 할 것이 있습니다.마지막으로, 앞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많은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옵션에는 모니터링 및 추적 기능이 자동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전환을 강화함으로써 이러한 모든 지표에 영향을 미치고, 사회적 지지도를 높이고, 프로필에 대한 일반적인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좋아요” 외에도, 이러한 상호작용은 유료 또는 유기적인 콘텐츠에 기인한다.

자연 계약이 얼마나 더 오래 지속되는지를 고려할 때, 많은 제조업체들은 광고로 눈을 돌립니다.이러한 안내된 창의성은 캠페인 성공의 원동력이 되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의 아이디어로 몇 명의 소녀들이 그들의 의사를 방문했는지 아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것이 낙관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너의 레몬을 알라라는 이름의 이 마케팅 캠페인은 유방암의 다양한 지표에 대한 의식을 증진시키고 여성들에게 혹이 하나의 증상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되었다. 자선단체인 월드와이드 유방암은 2017년에 혁명적이고 공유 가능성이 높은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여러분은 아마도 페이스북 뉴스 피드 전체에 이러한 빠르고 간단한 요리법 영화가 뜨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서는 정확한 일정이 중요하다.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에 콘텐츠를 추가하면 참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룹을 계속 매료시킵니다. 어떤 경우에는 적절한 시기에 만들어진 출판물이 입소문이 날 수도 있다.

전통적인 홍보 전략은 인쇄물과 TV 홍보를 구체화한다.

귀사의 브랜드와 함께 협력하는 크리에이터를 식별하고 청중의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해시태그는 당신의 관심을 얻고 당신의 모델과 함께 상호작용하는 사진을 공유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게시하든, 당신의 콘텐츠와 함께 결합하기 위한 해시태그와 함께 발생하는 것은 훌륭한 브랜드 활동이다. 콘텐츠 전략을 고안하는 것은 많은 노력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모든 것이 여러분의 목표로 귀결됩니다.당신의 소식을 듣고 싶어하는 열성적인 시청자를 키워라; 당신의 팔로워를 가장하거나 구매한 팔로워에 의존하여 부풀리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상품에 대해 생각하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나 상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할 사람들의 진정한 이웃을 만들기를 원한다.

확실한 시간 내에 추가하거나 잘못 배치한 팔로워 또는 참여율로 이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디지털 광고의 성공을 위한 처방이 아니며, 단지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이 모든 기둥들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알고 서로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명한 선택을 하고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정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인스타그램 고객들은 기꺼이 #유니콘프라푸치노 해시태그와 사진을 공유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시태그가 달린 출판물의 수는 거의 150,000개에 달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1주일간의 마케팅 캠페인으로 스타벅스는 2017년 2 오피가이드 분기에 전 세계 매출을 3% 올릴 수 있었다. 평균 참여율—사용자가 캠페인과 함께 상호 작용하는 수단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얻을 수 있는 좋아요, 공유 및 주석 통계 외에도 이를 좀 더 복잡한 메트릭과 결합하여 전체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KPI 또는 주요 성과 지표는 광고, 총 매출 및 SMM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IG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AR 광고 형식과 향상된 스캐닝 도구 및 수집 프로세스를 통해 더 많은 브랜드가 다음 단계의 변화로 기울어지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Instagram도 AI 콘텐츠 자료 제안에 기대어 사람들의 참여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완전히 환영받는 추가는 아니었지만요. 메타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