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축구에 대한 세부 사항을 광고하지 않았다.

미국 경기를 럭비에서 분리시킨 가장 필요한 두 가지 규칙 수정은 스크럼마지 라인과 다운 앤 디스턴스 규칙의 확립으로 스크럼마지를 변경하는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축구는 충돌이 보통 심각한 사고와 심지어 죽음으로 이어지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다. 1905년 10월 9일 시어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열어 그들에게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여기에 사우디아라비아가 FIFA 월드컵에서 가장 큰 패배를 거둔 후 축구 팬들이 어떻게 반응했는지가 있다.

세계 최고의 축구 그룹들의 비용을 부담하고 당신의 수단으로 매력적인 경기에 참여함으로써 실제 감독이 되는 것에 가장 가까운 것을 경험하세요. 유니버설 축구 –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이드라인과 럭비 리그의 혼합체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다. 호주의 가이드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 중에서 가장 관중이 많다. 마찬가지로, 게일릭 풋볼은 아일랜드에서 가장 선호되는 스포츠이며, 전 아일랜드 풋볼 결승전은 아마도 그 스포츠의 해에 가장 많이 관람되는 경기일 것이다. 1880년, 규칙들이 논의되고 변경된 장소인 매사추세츠 하우스 컨벤션에서 고정자로 변신한 예일 대학교의 코치 월터 캠프는 많은 주요 혁신들을 고안하였다.수중 축구 – 수영장에서 경기하며, 공은 수중에서만 경기할 수 있습니다. 1869년 11월 6일, 럿거스는 구면 공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프린스턴과 맞붙었고,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흥적인 가이드라인을 사용했다. 그것은 종종 미국 대학 대항 축구의 첫 번째 스포츠로 생각된다. 럭비 풋볼의 초기 사례로 럭비 풋볼 유니온에 의해 저장된 적이 있다.

1845년, 럭비부의 세 명의 소년들은 규칙을 성문화하고 대학에서 사용하는 임무를 맡았다. 럭비 축구를 제외하고, 공공 교수법은 각 교수진의 경기장 범위를 넘어서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다.1855년, 미국의 발명가 찰스 굿이어(Charles Goodyear)는 가황 고무를 특허로 출원하여 파리 만국박람회에서 구 모양의 축구공을 전시하였다. 축구화 한 켤레는 1526년 영국의 헨리 8세에 의해 주문되었다. 잉글랜드의 헨리 4세는 1409년에 축구에 대한 현금 부과를 금지하는 선언문을 발표하면서 축구라는 단어의 최초의 문서화된 사용법 중 하나를 추가로 도입했다.전례 없는 수의 3만 명의 관중들이 19세기 말에 큰 경기를 보게 될 것이다. 이 스포츠는 곧 세계의 다른 요소들을 먹튀폴리스 여행한 영국인들에 의해 증가할 것이다. 특히 남미와 인도에서는 축구에 대한 호기심이 엄청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기 종목은 낮은 지위를 가지고 있었고 범그리스 경기 대회에는 포함되지 않았다.하지만, 모든 학교들이 그것의 개인적인 규칙에 따라 경기를 하기 때문에, 대학들이 축구에서 서로 경기를 하는 것은 어려웠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일반적으로 경기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하는 것이었는데, 한 부분은 주최측 홈 칼리지의 원칙에 따라 진행되고, 나머지 절반은 원정팀의 감독에 의해 진행되었다. 축구와 유사한 경기가 잉글랜드의 공립학교에서 행해졌다는 최초의 증거는 1519년 윌리엄 허먼의 《블로디아》에서 나왔다.마침내, 발로 차는 게임과 일하는 게임 사이의 구분이 처음으로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립학교들이었다. 16세기에 피렌체는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하기 위해 산타 크로체 광장 내에서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라는 경기에 참여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훌륭한 비단 의상을 차려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에 자신들을 수놓곤 했다.하지만 스포츠의 다양한 변형은 훨씬 이전에 존재했고 축구 역사적인 과거의 일부이다. 오프닝 주에 벨링엄과 월드컵 쇼윈도를 공유하는 Top 10 선수들은 이미 스스로 쇼윈도를 만들었다. 하지만 월드컵은 이번 주에 그들의 이적 자격을 늘리기를 희망하는 더 많은 선수들이 있다.

이번 월드컵에서 퀴어 축구팬들을 위해 차례로 한 발씩 차는 The One Love 완장은 이미 위생적인 이미지였지만 지금은 그것을 병에 담는 이미지일 뿐이다; 그리고 나서 양동이 모자와 티셔츠가 집중되었다.칠레는 일요일 컨페더레이션스컵 최종전에서 독일과 맞붙지만, 이번이 대회 내 마지막 레크리에이션이 될 수 있을까요? 보도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의 목표 선수 다니 세바요스는 그의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을 휴가 이후로 연기할 계획이다. 주 중반 챔피언스리그 탈락 후 멍든 바르셀로나는 토요일 발렌시아와의 라 리가 경기에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93분 결승골을 터뜨리며 1-0 승리를 낚아챘다. 독일 공격수 티모 베르너가 다가오는 FIFA 월드컵 카타르에서 제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