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듣는 것은 단지 여러분을 위한 활동이 아니라 혼자가 되기를 원하는 것이어야 한다.

음악을 듣는 것은 단지 혼자가 되고 싶은 활동이 아니라 혼자가 되고 싶은 활동이 되어야 한다.

음악은 또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장르를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매혹적인 춤을 공유하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은 당신의 인생에서 힘든 시기에 당신의 회사였기 때문에, 때때로 당신은 그것을 다른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친구들과 함께 앉아서 음악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느낀다. 당신은 당연히 놀랄지도 모른다. 음악 동기 부여자의 유사점, 그것이 있을 때 차이점 음악에 대한 취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피하지 말아야 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회사를 더 높이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친구들이 확실히 토론의 여지가 더 많은 다양한 것을 보여줄 뿐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우정으로부터 지루함을 멀리하도록 하라.

창의성과 독창성은 어떤 새로운 재능이 그들의 음악에 대한 단어를 온라인에 퍼뜨리기 위해 사용하는 영리한 전술로 보일 때 한계를 모른다. 그들은 스스로를 홍보하고 있고 그들의 음악 소셜 미디어 최적화의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것도 새로운 발매를 촉진하기 위해 최대의 효과를 알고 있다.

음악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활기차고 밀어붙이는 음악을 찾기 위해 찾아보기, 배경 음악 폴더 만들기, 음악에 속하는 복사본 배치하기. 느리고 중간 속도와 빠른 음악 선택은 이상적으로 모든 속도에서 약 10-20곡을 가져야 한다.

올드리스가 연주해야 할 것들에 대한 대체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올드리스 방송국이 펑크 록을 연주할 것이라는 것은 스트레치 과소평가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먼저, 펑크 음악의 두 가지 정의를 다루자. 70년대 중반/말, 펑크는 두 개의 표피 음악으로 알려져 있다.

즉, 영향을 미치는 유동적인 음악은 80년대 펑크로 정의되었고, 그것은 그렇지 않은 것을 가리켰다. 60년대와 70년대에 가장 유명한 록 음악 소리; 우리가 지금 클래식 록이라고 언급해야 할 것 그 밴드들 중 일부는 펑크 사운드와 라벨로 1980년대까지 계속되었고, 다른 사람들은 조잡하고 요란하고 무정부한 유형의 음악을 연주하지 않았기 때문에 뉴 웨이브로 개명되었다.

가사에 음악을 쓰는 쉬운 방법을 찾으려고 하면 몇몇 주요 작가들이 가사에 음악을 쓰는 것을 멀리하게 될 수 있다.

많은 남녀가 최고 품질의 멜로디에 너무 갇히게 될 것이다. 작가들은 블록을 만든다. 작사가 막 멈추는 이 시점에서, 빈 종이를 얻으려고 노력하고, 끊임없이 글을 쓰고 있다.

사람에 대한 걱정은 단지 메모를 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는 음악을 고르기 위해서가 아니라, 좋은 명상 음악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명상 중에 잠이 드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 때를 위해 많은 것을 보존하기를 원했을 수도 있다.

이것은 대신에 쉬는 문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음악 제작자 소프트가 쉽게 사용되기를 바란다. 음악을 가장 잘 만들 수 있도록 가장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항상 현명하지는 않지만, 간단한 진실은 만약 당신이 운이 좋지 않다면, 당신이 단순히 돈을 버리는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음악 제작자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때, 당신이 전문적으로 들리는 음악을 조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구입하기 위해 뛰어든다면, 당신은 아마도 음악 비트를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음악 비트를 만들 때 사용되는 멜로디 구조와 악기의 실제 사용에 대해 완전히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개인들이 그 모든 것에 대해 분별력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절대적으로 괜찮다. 만약 있다면, 리믹스, 매쉬업을 홍보하는 웹사이트와 그런 종류의 호의를 위해, 결국, 현대 음악의 변화는 그것이 정말로 사람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를 증명했다. 나는 어떤 것이 나쁠 수 있는지 믿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나는 이 사람 중 어떤 식으로든 내가 아니라는 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정말로 단순화한다.

Im 1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최악의 것이라고 주장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국, 그것이 무엇을 해칠까? 이 리믹서들은 음악을 무료로 만들고 있는데, 그들은 그것을 파는 것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에 더 플레이 라이프 신경을 쓴다. 만약 도덕적으로 진실한 것이 있다면? 그렇지?

어떤 곡은 작곡에 관한 것을 반복한다; 어떤 곡은 나중에 당신의 직업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많은 전통적인 곡들은 이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억하라, 모든 복잡한 곡들은 일반적으로 해독해야 할 많은 요소들로 분리된다.

Spotify는 모바일 스트리밍에 사용함으로써 더 나은 것이지만, 다른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할 것은 그것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문이다. 당신은 곧 그것의 프리미엄 버전의 그라티스에 맞춰 조정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사실, 각각의 음악 장르는 그들만의 음악적 문화와 같다. 당신은 거의 항상 어떤 종류의 음악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고 그들이 신부 가운을 입는 방식으로 들을 수 있다.

펑크 로커, 컨트리 타입, 랩, 힙합/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