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0주가 되면, 이 3개월에 대한 문제와 합병증에 대한 걱정의 스트레스에서 가장 많은 것이 다른 부분에 적용될 수 있다.

임신 10주일 때, 이 3개월에 대한 문제와 합병증에 대한 걱정의 스트레스에서 가장 많은 것이 다른 부분으로 옮겨질 수 있다.

임신 10주째에, 비록 배아가 정말로 가장 작은 것으로 남아있지만, 모든 인대와 장기가 성장하고 강해지고 있다.

그리고 10주째에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의 심장박동을 들을 수 있다.

임신 11주째에는 첫 번째 트림에서 끝이다. 태아가 태아로 전환할 때 또한 임신 11주에 입덧은 오래 전에 사라지고 다음 3개월을 맞기 때문에 이득이 더 지속될 수 있지만, 당신과 관련하여 조금 더 편리한 썰매가 되어야 한다.

첫째,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임신 예측 테스트가 의료진과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그 결과는 더 신뢰할 수 있고 의료진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

임신의 또 다른 고전적인 초기 징후는 유방을 변환시키는 것이다. 이 증상은 당신의 유방을 사이즈의 인기로 이끌 수 있고 만지는 것에 민감할 수 있다.

수원유산후보약 유두 주위의 아이솔라나 갈색 피부도 더 어둡고 더 커질 수 있다.

임신 중에 제공되는 혈액 검사에 속하는 많은 사람들은 엄격히 선택 사항일 수 있으며,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혈액 시간, 당신의 Rh 인자, 그리고 어떤 질병에 대해서도 혈액을 제공하라고 요구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임신 중 어느 시점에서 당신의 아기에게 다운증후군과 같은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받을 수 있는 대체품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의 방광은 소변을 참는 데 정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고, 임신 중에 당신의 자궁 내부의 태아가 소변을 볼 수 없게 만드는 긴장 속에서 당신의 자궁 결과를 증가시킨다. 이것은 임신 5주에서 8주 정도에서 시작된다. 이 임신 증상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이 임신 증상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의 몸 안에 여분의 액체를 남기는 특정한 신체의 양의 혈액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언급한 임신 징후는 임신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멈출 수도 있다.

개별 임신 성병이 방치되면 건강 개인과 태아에게 해로울 수 있을 때 사실상 어떤 잠재적 성병도 시험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일 수 있다.

성병에 대한 대부분의 테스트는 혈액, 소변 또는 교황 얼룩 샘플로 완료된다. 만약 당신이 성병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어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C-섹션을 가져야 할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느끼는 정상적인 신체 임신 증상을 이용하여 Id가 대답하는 방식을 사람들이 나에게 개인적으로 물었을 때 이것이 문제가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메스꺼움, 피로, 졸림, 그리고 표준 이하의 식단을 사용하는 것. 그러나 감정적으로, 나는 내 몸의 모든 것이 내가 얼마나 조심할 것인지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지쳤다. 그리고 모든 것이 나를 놀라게 했다. 화장실을 사용할 때, 나는 내가 볼 수 있다.

피? 또 다른 유산의 시작을 느끼는 게 가스/크램핑인가? 내가 임신 증상을 충분히 느끼고 있는 건가? 임신했을 때, 당신은 지지를 받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잠을 자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가게 근처에서 임신한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몸 베개를 발견할 것이다. 임신 베개가 없다면 일반 베개를 지원해야 한다.

무릎을 사용하여 베개와 위 아래 무언가를 사용하여 잠을 자라.

아이가 태어나면 매일 살을 많이 빼지 않도록 개인이 임신했을 때 과식하지 마라. 칼로리를 두 배로 늘려서는 안 된다!임신 6개월 동안 신입생에게 하루에 300칼로리를 더 먹어야 아기를 키울 수 있다.

기대되는 여성이 스트레스를 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그녀가 스트레스로 인해 여성에게 수많은 다른 문제를 야기할 뿐만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기가 스트레스를 받게 할 수 있다는 연구들은 스트레스가 임신 전 노동과 출산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향기에 대한 고조된 민감성은 임신 초기 경고 신호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향기를 혐오하게 만드는 음식 혐오라고도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증상을 가지고 있고 가스, 깎은 풀, 다른 종류의 음식, 담배 연기 그리고 다른 많은 다른 음식들과 관련된 연기에 속하는 어떤 냄새도 맡는다고 가정한다면, 이것은 메스꺼움을 유발하고 토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임신 3개월째에 사라진다.

그렇다, 임신은 힘들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도전들 하나하나에도 불구하고, 사람은 여전히 멋져 보인다. 만약 당신이 팁과 충고를 한다면, 당신의 몸을 많은 첫 번째 엄마들보다 더 잘 받아들이고 당신의 임신과 함께 편안함을 포함한 편안함에 동참할 수 있다.

기분의 상승과 하강 이 증상은 당신을 이유 없이 울고 싶은 기분을 느끼게 할 것이다. 기분의 정상적인 스위프트 변화는 임신 초기에 흔하다. 이 증상의 원인은 알 수 없지만 그것이 피로의 한 구성원이라는 생각은 정말로 무언가가 옳지 않거나 스릴을 느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