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호텔을 이용하기

이 리조트는 마을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수세기 전의 건물들 사이에 퍼져 있으며, 손님들이 뒤틀린 땅을 돌아 다니며 새로운 통로와 숨겨진 구석을 발견하도록 권장합니다. Petit Piton과 Gros Piton 산의 전망이 있는 Anse Chastanet 위에서 위엄있게 상승하는 Jade Mountain에는 비공개 소용돌이 또는 무한 수영장이 있는 20 개의 독특한 실내 / 실외 스위트가 있습니다. Chocolate Lab은 지역에서 재배한 카카오로 만든 수공예 과자를 기념하는 시음 및 코스를 제공합니다. 크루거 국립공원 내에 있는 36,000에이커의 비공개 양보에 위치한 이 시대를 초월한 숙소는 20개의 초가집으로 이루어져 있다.

투숙객들은 하루에 두 번 스포츠 드라이브, 해석적인 덤불 산책, 코뿔소 보존 체험, 그리고 별 아래 외딴 나무집에서 낭만적인 저녁을 통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티에리 막스 주방장은 미슐랭이 출연하는 수르 메슈어와 함께 이 리조트 세 곳을 감독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탐닉하는 어떤 식사도 확실히 훌륭할 것이라고 보장한다.

개인 습지는 목욕, 샤워 및 헤어 드라이어와 같은 편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무료 주차, 팩스 / 사진 복사 및 보관 수하물과 같은 시설은 손님을 위해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천루를 배경으로, 어떤 방들은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콰줄루-나탈 지역 주민들의 우아한 무늬의 직물과 예술품을 특징으로 하는 시대를 초월한 방들. 이 리조트는 남태평양에서 가장 큰 수중 빌라를 자랑하며, 각 빌라에는 청록색 물을 볼 수 있는 유리 바닥 패널이 있습니다. 잘 알려진 세인트 레지스 집사들은 각각의 필요에 따라 친구들을 돌보고, 리조트들은 스노클링을 하는 동안 감탄할 수 있는 수 톤의 수중 종들을 선택한다.

2018 년에 완전히 개조 된이 파리 아이콘은 1925 년 이래로 유명 인사이자 패션 업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콘 이었지만 그 어느 때보 다 낫습니다.

이번 주말 서울의 5성급 리조트 가격은 일반(Booking.com 가격 기준)으로 하룻밤에 407달러다. 평균적으로 서울의 3성급 모텔은 저녁에 1달러이고, 서울의 4성급 모텔은 밤에 3달러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 특별한 것을 찾고 있다면, 서울의 5성급 호텔은 일반적인 (Booking.com 가격에 근거하여) 저녁 7달러에 발견될 수도 있다.

동화면세점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인 서울에 위치한 ENA 스위트 호텔 남대문은 레스토랑, 개인 주차장, 건강 센터가 있는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서울 대도시는 너무 커서 모든 작은 것들을 탐험하려면 최소 2 주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무료 myHRS 계정을 사용하면 HRS 비즈니스 관세와 같은 독점적 인 호텔 상품을 잠금 해제하고 최고의 리조트에서 30 % 이상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HRS는 롯지에서 즉시 주차하는 것과 유사한 무료 추가 회사, 후속 대형 룸 클래스 또는 늦은 체크 아웃으로의 강남야구장 무료 업그레이드를 협상합니다.

라 스칼라 오페라 하우스에서 막 나온 이 도시 오아시스는 서로 연결된 18세기 팔라조 4개 안에 있다.

손님들은 요리사 안토니오 구이다가 감독하는 미슐랭 2성급 세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9,700평방피트의 실내 스파와 수영장 안에서 애지중지할 수 있다.

산토리니의 조용한 면에 자리잡고 있는 이 하얗게 칠해진 리조트는 다른 곳에서 발견된 군중을 제외하고는 빛나는 에게 해의 시야를 방해받지 않는다. 요가 알프레스코(절벽 꼭대기의 설정은 마법과도 같다)를 즐기기 위해 숙소에 머물거나, 직원들에게 경치 좋은 하이킹이나 유람선을 조정하여 특별한 유리한 지점에서 섬을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Nayara 브랜드의 가장 최근 항목에는 모든 기본 포인트가 코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