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오늘 배울 수있는 교육 대학을위한 가장 큰 해결책

BI 학생들은 학교에 머무르고 4년 이내에 졸업하면서 더 높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주 교육자 조합, 연구원 및 지역 사회 단체 간의 협력은 필요한 변화를 촉진합니다. 우리의 상담 및 인력 공급자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Jeannine Rainbolt College of Education은 오클라호마 주 고등 교육 기관인 Oklahoma Future Teacher Scholarship 및 Employment Incentive Program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Inspired to Teach로 알려진이 프로그램은 자격을 갖춘 오클라호마 대학생들에게 교육자 준비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오클라호마에서 훈련할 때 장학금 및 이점으로 25,500 달러를 벌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빚 없는 교사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은 오클라호마 대학생들의 수.

그리고 그것은 조만간 기술 학교를 이끌 기술 교사들을 양성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 트레이너 자격증 시험에서 가장 높은 비율의 수익을 내는 지원자들이 있다는 것은 우리 프로그램에 행복한 일이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한국에서의 노하우 교육의 메카이며 우리는 한국뿐만 아니라 국제 사회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주요 연구 분야는 교육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College of Education의 전문 응용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혁명적 인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대학생들이 조만간 훌륭한 교사가 될 수있게합니다. 교육대학은 2009년 3월 1일에 설립되었지만, CNU는 1970년부터 전국적으로 유명한 강사 훈련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졸업생의 대부분은 전국의 중등학교 교사와 교육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우리의 세 연구 및 실습 중심 부서는 학생들을 교육의 리더로 발전시키는 인상 깊은 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패키지는 실습 교육, 연구, 정책, 상담, 대학 행정 및 학교 전문가 직책을 통해 대학생들이 원주민 및 전국 수준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교수 방법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에서 뇌가 복잡한 학습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혁신적인 분석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학업 프로그램은 교육 영역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1972년 교육 개정안 Title IX는 연방 재정 지원을받는 시설에서 학업 패키지 및 행동에 대한 성교 차별로부터 개인을 보호합니다. Bank Street의 교육 대학원 Title IX 정책에 대한 추가 정보는 weEnough is Enough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대학이 부서 및 프로그램 전반에 IQ MENTOR 걸쳐 공평하고 포괄적 인 환경을 돌보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는 Building Racial Equity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Bank Street에 대한 귀하의 선물은 우리가 봉사하는 어린이, 교육자 및 지역 사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강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다양한 교육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합니다. 교육 기술을 확장하여 알라바마주의 순간적인 특정 교육 인증 프로그램 아래에 특정 교육을 통합하십시오. 강조된 교수진 간행물 우리 학교 장학금은 범위를 변경하고 따르는 동안 공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깊게합니다. 그 부서는 중등 대학 지리 교사들을 지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학과 졸업생의 대부분은 고등학교 일본어 학자로 일하며 대기업, 언론 기관 및 정부 기관에서 일본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12 개월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은 교육 졸업장 및 강사 면허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장학금, 국제 및 대학원 모집과 함께 우리의 학업 고문은 실제로 모두 SAS 직장 내에 있습니다. 우리의 커리큘럼은 모든 정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만 원주민 정보와 이해의 관점입니다. 중간 수준의 학부 학생들은 교수들의 개별적인 관심을 의미한다.

우리의 세 대학원 부서는 모두 자신의 임무, 비전, 리더십, 독특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미래의 학자,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에게 필적할만한 연구 및 교육을 제공하는 분석 향상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상담 및 교육 심리학 패키지는 인간의 학습과 성장에 대한 연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조종을 제공하고 사회적, 개인적 및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있는 팀과 사람들을 돕는 다양한 환경에서 기술을 습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