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엔터프라이즈 대학생들에게 회계 및 회사 재무 분야의 과목을 교육합니다. 학계 밖에서 Julius는 회사를 개발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적 및 고위급 자문 회사가 필요한 기업의 CFO 고문 및 금융 비즈니스 동료입니다. 반대로 동일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퇴직을 위해 저축하거나 퇴직 기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임대소득이 눈에 띄게 안정적이기 때문에 은퇴자들은 자본을 쌓기 위해 인내하는 반면 자금 이동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제 부동산 투자자로 일하는 것은 지역 주민들에게 크게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2009년에 설립된 TPG Real Estate Partners는 TPG의 기회주의적 부동산 공정성 자금 지원 플랫폼입니다. TREP는 주로 미국과 유럽에 위치한 부동산이 풍부한 플랫폼과 포트폴리오로 구성된 차별화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습니다. 모든 종류의 부동산은 지속적인 유지보수와 수리가 필요하며, 이는 투자자로부터 귀중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과거 수익, 예상 수익 또는 가능성 예측은 보장되지 않으며 실제 미래 성과를 복제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소개된 성능 데이터는 세 번째 축하 행사에서 감사 또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CrowdStreet Marketplace에 액세스하면 사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다른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owdStreet Marketplace는 공인 된 투자자를위한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돈을 단독 주택,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얻기 위해 그 재산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소유 한 부분을 홍보해야 할 것입니다. 주식이나 채권과 같 화양지구 포레나 은 다른 투자는 훨씬 더 유동적이다. 당신의 투자에 부동산을 추가하는 것은 당신의 다양화를 증가시키는데, 이것은 경제적 혼란이 있을 때 당신을 방어할 수도 있다.

압류 은행이나 대출 기관은 REO 섹션에서 임차인리스를 계속 존중할 권리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금융 기관은 부동산을 비워두고 쉽게 팔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합니다. 마이어는 “뒤집기 뒤에는 훨씬 더 큰 위협 요소가 있다.

왜냐하면 뒤집기 뒤에 있는 수학의 많은 부분이 수리 비용이 얼마나 들지에 대한 매우 정확한 추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간단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마이어는 “자신이 직접 처리하면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미래의 부동산을 구입하면 더 많은 경험을 쌓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크레이그리스트에 접속해 방 4개짜리 콘도를 찾아냈다. 학생용 주택 스타일로 꾸며진 콘도였다.

그러나 부동산에 돈을 쓸 수있는 많은 대안 방법이 있기 때문에 관련된 문제를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이점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둘째, 이러한 투자의 규모는 뱅가드 인덱스 펀드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규모의 경제를 가능하게 하지 않는다. 신디케이트로 조직된 콘도는 1 천만 달러의 비용이들 수 있으며 그 중 3 백만 달러만이 자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HGTV에서 보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다. 특히 계약자를 고용하거나 다른 일을 아웃소싱할 때는 재작업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들 수도 있다.

개인 주택에 투자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부를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연평균 수익률은 예상보다 낮다. 업계 분석가인 블랙 나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1994년부터 2019년까지 주택의 가치는 매년 약 3.9% 증가했다고 한다.

수익을 감소시킬 수 있는 요금이나 추가 관리 비용을 주의하십시오. Michael Albaum은 부동산 투자자이자 Roofstock Academy의 수석 코치입니다.

자금 조달 부동산의 구매를 활용함으로써 부채를 충당하기 위해 필요한 정기 자금은 구매 시점부터 지속적인 불리한 현금 이동을 만듭니다. 이것은 때로는 기금의 캐리 가격 또는 캐리라고도합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부동산 구매자가 현금 흐름을 관리하여 부동산 가격에서 최소한의 상쇄 가격으로 충분한 건설적인 수입을 창출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배당금 지급 주식과 마찬가지로 REIT는 정기적인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에게도 적용 가능하지만 감사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리츠는 쇼핑몰, 의료 서비스, 모기지 및 사무실 건물과 유사한 다양한 부동산에 투자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 투자와 비교할 때, REITs는 유동성이 높기 때문에 즐거움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