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설명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클럽에서 널리 채택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구성하려는 의도를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 규칙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유언장은 그가 교육을 통해 배운 수많은 럭비 풋볼 가이드 라인을 추진했습니다. 첫 번째 규칙은 이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상황에 맞게 수영복을 만들기 위해 형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인물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의 개인 스포츠를 원한다고 회상했습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경기을 하고 모든 초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규칙을 사용하는 스포츠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습니다. 그것은 보통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19 세기에는 완전히 다른 공공 학부의 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도록하기 위해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원칙에 대한 많은 목록이 작성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을 개인적인 첫 번째 법으로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량이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은 이전보다 훨씬 적은 불편 함으로 추가 여행을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일련의 규칙 수정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2 개의 비디오 게임 간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 수행된 스포츠는 중세 유럽에서 개발된 폭도 축구와 비슷했으며, 종종 올드 디비전 축구로 알려진 대학 캠퍼스의 스타일 모델과 함께 19 세기 중반에 여러 다른 지방 자치 단체가 그 경기를 금지했습니다. 20 세기까지, 스포츠는 여분의 럭비 스타일 레크리에이션으로 발전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팀의 비용을 부담하고 아름다운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 실제 감독자가되는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하키 스포츠 밴디는 부분적으로 제휴 축구 가이드 라인을 기반으로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 중 가장 높은 관중 출석률을 보입니다.

오늘날 호주의 지침 축구로 알려진 조직된 축구 스포츠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윙어는 국제 휴식기를 통해 스웨덴 네이션스리그 비디오게임에서 각각 활약했고 더 애슬레틱에 따라 어려움을 겪으며 클럽으로 돌아왔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팀은 McGill에서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Boston Game 규칙을 번갈아 변경했습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국가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일하는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FA의 권한하에 타원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 후 캐나다 축구는 1929년에 합법적인 선행 패스를 적용했다. 미국과 캐나다 축구는 국경의 미국 측면이 채택했지만 캐나다 측은 채택하지 않은 규칙 수정으로 인해 다른 코드를 유지합니다. 영혼, 스탠드, 조명, 그것의 다른 그리고 순수한 축구. 그래서 우리는 참가자로서, 팬으로서, 오는 모든 사람들로서 그것을 좋아한다.

스포츠에서 가장 강력한 연구 도구.모든 참가자, 모든 직원, 모든 시즌, 모든 스포츠, 모든 놀이를 찾으십시오. 그의 동료 중 많은 사람들이 국제 휴식을 준비하는 동안 Arthur는 Rochdale을 향한 Liverpools U21s와 함께이 분야에 참여할 수 있는 휴가를 취소했습니다. Pogba는 유나이티드에서 첫 시즌에 유로파 리그와 카라바오 컵 우승을 차지한 후 자신의 컬렉션에 여분의은 제품을 추가하지 않았으며, 마지막 3 시즌 동안 멤버십에 해를 입혔습니다.

1850 년 이전에는 많은 영국 어린이들이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주일에 6 일을해야했습니다. 평일(겨울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변화는 노동 계급의 젊은이들이 다양한 형태의 축구를 포함하여 비디오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유형으로 계속 수행되었지만, 공공 학부는 현대 축구 코드 작성에 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 형태에서 벗어나 조직화된 팀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요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축구 코드 중 NBA중계 일부는 지구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 스포츠 활동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협회 축구는 200 개국 이상에서 2 억 5 천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담당하며 스포츠에서 최고의 TV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