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 여성의 관점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한국 유튜브 채널에서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 대기업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이나 온라인 소매점과 같은 소규모 기업도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적절한 영향력 행사자를 찾고 있습니다. 한국 YouTube 채널 카테고리는 다양하며 잘 알려진 콘텐츠 자료에는 ASMR, 먹방, 라이프 스타일, 장난감 리뷰 및 자습서에 해당하는 광범위한 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랜드의 사진과 일치하는 YouTube 제작자와의 파트너십은 특히 한국과 같은 추세 주도형 사회에서 마케팅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게다가, 가장 중요한 유투버들은 강력한 연예인으로 판명되었다.

이 플랫폼이 예외적으로 적절하게 수행하는 기능 중 하나는 받은 편지함 모니터링입니다. YouTube 채널이 성장함에 따라 이전보다 더 직접적인 메시지를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Agorapulse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성장함에 따라 확장 할 수 있으므로 개발하는 동안에도 동일한 사용자 정의 된 작은 채널 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스튜디오는 당신의 채널의 성공을 평가할 때 현실의 강력한 소스입니다.

음악은 의심할 여지없이 비디오의 톤을 설정하는 가장 소중한 도구 중 하나이며 드물게 편집 스타일, 디지털 카메라 동작 및 카메라 작동을 알려줍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새로운 모델에게 소개한다면, 당신은 낙관적이고 활기찬 음악을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 이제 YouTube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목표를 파악하고 비디오 주제를 해결하며 새 채널에서 모델을 올바르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향력 행사자들은 그것을 흠잡을 데 없이 보이게 할 수도 있지만, 유튜브는 사실 많은 일이다.

비디오 자습서를 가져 오는 것에 대한 또 다른 환상적인 좋은 요소는 YouTube 댓글 내에서 도움말과 도움말을 제공 할 수 있다는 유튜브 채널 홍보 것입니다. 만약 고객들이 어떤 질문이나 어려움이 있다면, 그들은 유튜브의 비디오 아래에서 발언을 할 것이다. 알림을 활성화하도록 긍정적으로 설정하여 도움말과 도움말로 회신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하우스 소유자 및 기타 전문가를위한 아이디어와 팁을 읽는 첫 번째 사람이 되십시오. 콘테스트 •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귀하를 대신하여 콘테스트를 운영하도록 요청하여 목표 시장을 참여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리와 같은 다른 기준에 따라 연령 그룹과 성별을 분류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YouTube 시청자에게 더 나은 마케팅을 제공하고 콘텐츠가 기존 구매자 페르소나와 함께 공명하는 경우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캠페인의 성공을 보고하고 측정하기 위한 일률적인 전략은 없지만, 당신이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지표는 다음과 같다. 음악을 선택하는 두 번째 핵심 부분은 음악을 사용하기 위한 필수 권한을 얻는 것입니다. 슬라이더 또는 스테디캠이 있는 경우 비디오에 디지털 카메라 동작을 포함하도록 시도하십시오.

시청자가 자동 재생을 통해 계속 시청하지 않는 경우에도 재생 목록의 다른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영화 열에 표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YouTube 커뮤니티 내에서 collabs또는 공동 작업으로 알려진 다른 YouTube 채널과 제휴하는 것이 채널을 광고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제출물에서 SUGAR Cosmetics는 텍스트 콘텐츠, 인포그래픽 및 YouTube 비디오를 사용하여 초보자 시청자가 윤곽을 그리거나 강조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영상을 볼 수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 사람들이 어떻게 웹페이지의 맨 아래에 동영상을 배치했는지 살펴보자. Justine의 이 비디오는 12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거의 2,000건의 댓글을 달고 있는데, 이것은 이런 종류의 비디오가 얼마나 참여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YouTube에서 마케팅을 하지 않는다면,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20 억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가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스타일이 뛰어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새로운 모델을 확보 할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이 없었습니다.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계정이 많은 대형 플랫폼으로 경쟁자가 과도하다. 비즈니스 경쟁자를 분석함으로써 채널이 가지고있는 대안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여 주로 거래와 관련된 주요 문구를 기반으로 어떤 제조업체가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ashtagsForLikes | YouTube 채널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해시 태그를 찾는 앱. 제품을 배열하거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함께 비디오 튜토리얼을 보는 것은 정교한 소비자 가이드를 알기위한 시도보다 훨씬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비디오 자습서로 문제를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YouTube는 잠재 고객에게 방향을 제공하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항상 자신의 속도로 지침을 따르기 위해 비디오 자습서를 앞으로, 일시 중지 또는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랙티브 영화를 만들고 싶지만 시작할 곳을 모르는 경우 iVidz를 사용하십시오.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고 소프트웨어는 주로 클라우드 기반이므로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YouTu에 대한 동영상 최적화를 다루는 YouTube 홍보의 다른 측면으로 이동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