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보안 이해하기

이 앱을 사용하면 Ring Alarm 설정 및 가젯을 저장한 다음 Ring 계정에 정렬한 후 새 Alarm Pro Base Station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링 알람은 집에서의 능력이 나갈 때마다 작동하는 24시간 백업 배터리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Ring Protect Pro Plan을 사용하여 휴대 전화 백업을받을 수 있으며 정전시 개인 주택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인 경보를 생성하고 경보가 해제되는 동안 집에서 탐지된 활동 또는 비활동에 대해 알림을 받습니다. 경계 스마트 경보 시스템은 귀하와 귀하의 가정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됩니다. 교직원들로부터 갓난아기가 돌아오 가족센터 SOC 거나 집주인이 오는 등 위협적이지 않은 습관이 있을 수 있다면, 경비원들은 상황이 안전하다고 판단될 때까지 감시할 것이다.

번들로 제공되는 저렴한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때로는 전문 설비에 추가 장비가 제공되고 월간 계획이 축소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숙련된 세트의 다양한 가격을 상쇄하고 경제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스템 공급자와 함께 이러한 할인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시간과 기술이 있다면 DIY 설정은 현명한 선택입니다. DIY 설치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들은 모든 것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매뉴얼과 심지어 비디오 튜토리얼까지 가지고 있다.

또한, 회사들은 이제 가젯과 제어판 사이의 연결을 안내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앱을 제공한다.

최대 1,400달러의 주거 보안 장비를 갖추고 온라인 보안을 완료하여 집과 온라인에서 더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11 향상된 온라인 보안 조치는 Ring Protect Pro 구독에 포함된 eero Secure를 사용하는 미국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3eero 네트워크 및 장치는 Ring App 내에서 제어할 수 없습니다. Eero 앱을 사용하여 집의 Eero 커뮤니티 설정을 관리하고 처리하십시오.

그들이 그것을 듣기 위해 거주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이웃 사람들이 할 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오늘날의 거의 모든 주택 안전 방법은 그렇지 않다. 오히려, 그것들은 셀 목적과 연결되어 있어서 알람이 울릴 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고, 라이브스트림 영상을 볼 수 있고, 심지어 원격으로 연결된 기기를 제어할 수도 있다.

장기간의 테스트 동안, 우리는 우리의 보안 시스템 설정에 Abode Water Leak Sensor를 추가했다. 우리의 다른 선택들과는 달리, 그것은 도달하기 어려운 장소를 위한 4피트 길이의 물 감지 케이블을 포함한다.

SimpliSafe는 5 개의 보안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모든 패키지에는 기지국, 키패드, 입력 센서 및 이동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다 포괄적인 패키지에는 키 리모컨, 연기 감지기, 패닉 버튼, 사이렌 및 온도 센서가 포함됩니다. 알람이 트리거될 경우 발생할 일을 선택합니다. 또는 최적의 안전을 위해 24/7 수준의 경찰 대응으로 숙련 된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다른 시간대에 비행기에서 잠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보는 결코 무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웃이 누구에게 윙윙거리는지 결코 알 수 없다. 사실 그들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난로, 홍수 및 냉동 파이프의 위험을 경고 할 수 있습니다. Abode 안전 시스템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제대로 작동했는지 결정하기 위해, 우리는 장치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와이어커터의 근로자들에게 제안을 요청했다. SimpliSafe 보안 시스템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잘 작동했는지 결정하기 위해, 우리는 시스템을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와이어커터의 직원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했다. A는 새로운 Ring Alarm Pro 및 이전 Ring Alarm과 함께 제공되는 하단 스테이션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