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가장 큰 신화가 드러났습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특별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는 의도적으로 자체 지침의 변경이 포함되어 있지만 예외적으로 때로는 변경할 수없는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전략을 포함하고 있는 반면, 티들리윙크, 포커, 모노폴리는 기술과 확률을 혼합한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 능력, 전략 및 가능성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롤 플레잉 게임은 종종 RPG로 약칭되며, 참가자가 가상의 환경에서 수행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는 본격적인 기능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 이상 -은 일반적으로 대면하는 소수의 개인과 함께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모니터를 유지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는 가이드 라인에 의해 설명된 인위적인 전투에서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최종 결과를 산출하는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게임을 구입하고 재생하는 방식에 변화를 만들어 대안의 자유와 번거 로움없는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세련된 히트 곡에서부터 고전에 이르기까지 멋진 게임을 선별하여 놓칠 수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상업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성격을 인도하는 여정 및 액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 온라인텍사스홀덤 이션으로 간단하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을 통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투에 해당하는 상황을보다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C는 다양한 성공 정도와 함께 체스와 유사한 전통적인 데스크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플레이어는 그 후에 전송을 고려한 다음 후속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자신의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재생에 위배됩니다. 이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는 관련 재능 요소가 수동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레크리에이션이 포함되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됩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튜토리얼 사상가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규칙 및 경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날씨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 (Wittgenstein)은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가족 유사성을 지칭 할 수있는 다른 하나의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게임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오늘날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답변이라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