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당신이 이것을 고려하기를 권장한다: 리사는 자신이 성인 생활에서 가장 좋은 상태에 있다고 진실하게 말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은 현재 정확히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어떤 개인의 체력 수준이 그들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가? 내가 선택하게 해줄게.

이제 나는 당신이 이것을 고려하기를 권장한다: 리사는 자신이 성인 생활에서 가장 좋은 상태에 있다고 진실하게 말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은 현재 정확히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어떤 개인이 가장 잘 맞는가? 내가 선택할 수 있게 해줄게.

어느 쪽이든, 리조트에 가는 것은 체중을 줄이고 훨씬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살기 시작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그들은 여러분이 결국 체중을 줄이도록 영감을 받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실제로 피트니스 리조트를 떠난 지 오래 후에 체중을 줄이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안락한 지역에 남아서 계속해서 평균적인 선택을 하지만 그들의 완전한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날 당신의 일상적인 관행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 변화를 보기 위해 선택하라.

(3) 체력경쟁(정규가 필요한)에 참가할 수 있는 운동능력이 있는지, 피겨/비키니 레깅스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차이를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질량이 작은 근육은 더 큰 근육보다 더 빠른 속도로 타버리는 경향이 있다.

다음은 아령으로 규칙적으로 시작하라. 다음은 바벨로 작업하고, 그 다음에는 장치에서 운동을 한다.

이 영역은 내가 실제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몇 가지 추가적인 방법으로 추가한다.

예를 들어, 내가 앞에서 언급했듯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나 그림/비키니 프로그램에서 경쟁하는 것은 당신의 직접적인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무역 쇼에서 어떤 잡지 발행인이나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적절하게 받는 것도 같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외모, 훌륭한 웹사이트 등을 진정으로 포착하는 전문 사진작가가 하는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갖게 될 것이다. 잡지에 들어가거나 광고 작업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라.

건강을 확인해라. 이것은 여러분의 성공담을 드러내고 목표를 달성하는 것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로 큰 인센티브다. 그래서 여러분이 선호하는 운동이나 건강한 음식에 대한 출판물이나 인터넷 기사를 확인할 시간을 내라. 여러분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약혼하게 될지 놀랄 것이다.

운동하지 않을 때 거주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체중 감량 리조트를 찾아 시내로 들어가 술을 마시고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일들을 하도록 유혹받지 않도록 하라. 피트니스 리조트에 있는 전체 요점은 당신이 해로운 유혹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다. 풀서비스 피트니스 리조트는 뛰어난 케이블 텔레비전, 고속 와이파이 연결, 조직 센터, 그리고 당신이 먹거나 소비하고 싶지 않은 여가 활동을 할 것이다. 여러분이 하지 말아야 할 것들 그들은 종종 좋은 인센티브다. 그들은 꽤 오랫동안 운동한 후에 종종 틀에 박혀 영감을 잃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운동 프로그램을 자극하고 그들의 강도를 다르게 하여 체력 고원을 깨고 피하도록 돕는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개인 체력 치어리더로서 여러분의 개인 체력을 향상시키고 여러분을 운동 시간마다 흥분하게 한다.

내가 매일 멋진 녹차 한 잔으로 시작하는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자. 항산화제는 효과적인 치료제고 커피 한 잔과 같은 양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높은 에너지 진동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이다. 나를 믿어라. 녹차 2주면 당신은 백만 달러처럼 보일 것이다!

특히 언론은 피트니스 조언과 관련된 부정확한 감각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더 큰 피해를 줄 다이어트 계획 권고안을 끊임없이 작성하고 있으며, 날씬하게 하지 않을 것이며, 확실히 당신을 적합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이 매일 특정한 과일 조각을 먹는다면 1개월 동안 1스톤을 잃게 될 것이라고 언급한 짧은 기사를 확인하고 있었다. 쓰레기!

건강을 위해 당신의 건강을 찾아라!다른 방법을 쓰고, 여러분이 성취할 수 있도록 하는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을 발견하라. 어떤 활동을 즐기는가, 아니면 그 문제에 대해 싫어하는가? 달리고, 거닐고, 들어올리고, 자전거 타기, 플라이오메트릭스, 칼리스테닉스, 위피트,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은 여기서 어려운 길을 갖게 될 것이다.J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실제로 이 멀리 기둥을 읽어봤다면, 나는 당신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다음 주에 나는 NPC 수치, 보디빌딩,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판단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모든 판사들이 그녀의 1위를 투표하면서 전체 프로그램에서 우승했다.

몇 년 전 친구와 함께 운동이나 운동을 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결국 힘든 운동을 하게 되었고, 우리 몸을 진정으로 피로하게 하기 위해 주차장을 그의 트럭을 누르는 것이 FUN이 될 것이라고 선택했다. 잘 먹혔다!우리는 결국 우리가 그의 트럭에 올라타고 가이드가 된 후에 겨우 걸을 수 있었고 나는 가능한 한 트럭을 밀곤 했다. 그는 때때로 내가 그에게 설명한 추가 저항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곤 했다. 만약 당신이 도울 친구가 있다면 훌륭한 운동이 필요하지 않다고.

주요 피트니스 디자인 중 몇 가지(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