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기본이 드러났다.

이 퀴즈를 통해 스포츠의 역사와 진화와 관련하여 알고있는 많은 즐거운 사실을 배우십시오. 그 중 일부는 알고 있고 다른 일부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렇지 않습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21세기로 접어들면서 전 세계적으로 약 2억5000만 명의 축구 선수가 있다고 추정했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및 엑스트라에서 최신 축구 뉴스 헤드라인을 얻으십시오. Eurosport는 축구 결과, 인터뷰, 해설 및 전문 분석을 포함한 상주 경기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많은 축구 규정의 유행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잔디 그릇, 정원 테니스 등과 비슷한 다른 스포츠에도 적용됩니다.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 년에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것은 최근의 타원형을 준비하고, 들판,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즐길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축구를 닮은 비디오 게임이 영어 공공 학부에서 수행되고 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의 Vulgaria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지침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IFAF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 2015년 10월 18 일에 보관된 지침이 추가로 있습니다. 휠체어 럭비 | 1977 년 캐나다에서 발명 된 Murderball이라고도합니다. 킥볼은 1942 년경 미국에서 발명된 협회 축구와 야구의 하이브리드입니다. Calcio Fiorentino | 16 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 부흥. 태그 럭비 | 참가자에게 연결된 깃발이 제거되어 거래를 가리키는 동안 비접촉 변형.

Eurosport를 축구에서 테니스, 자전거, 스누커 등 모든 일정, 통계 및 레지던트 점수로 가득 찬 온라인 스포츠 활동 정보의 출처로 만드십시오. 최근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최신 축구 영화를 시청하십시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적인 게임과 차별화하기 위해 미식 축구의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지침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지침은 미국 축구계의 스크럼 및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그 후 캐나다 축구는 1929년에 법적 전진 조치를 적용했다. 미국과 캐나다 축구는 국경의 미국 측면이 채택했지만 캐나다 측이 채택하지 않은 규칙 변경으로 인해 완전히 다른 코드로 남아 있습니다. 1880년 Massasoit House 컨벤션에서 정착물로 변한 Yale 코치 Walter Camp는 규칙이 논의되고 조정된 장소에서 여러 가지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Episkyros는 FIFA에 의해 축구의 초기 형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PFF는 각 참가자와 각 게임의 모든 플레이를 분석하여 NFL, 판타지 축구 및 NFL 드래프트의 플레이어 등급, 통계 및 순위를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팀을 책임지고 아름다운 스포츠를 즐기면서 진정한 매니저가되는 것에 가장 가까운 것을 경험하십시오. 풋볼 매니저는 비교할 수없는 사실주의의 거주, 호흡 스포츠 세계이며 다른 축구 게임이 전적으로 열망 할 수있는 축구 진위성을 달성합 슈어맨 보상 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게임 도중, 두 팀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Harvard가 사용하는 Boston Game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피치 크기, 시설 및 분류 스탠드와 유사한 주요 정보를 찾습니다. Sport England의 스릴 넘치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National Lottery가 후원하고 Football Foundation이 제공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 나라에 마땅히 받아야 할 풀뿌리 기반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심층적인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GAA는 헐링과 같은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 활동을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비디오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지침은 Maurice Davin이 작성하여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잡지에 인쇄되었습니다. Davins 규칙은 헐링과 유사한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할 필요성을 확인했습니다. 이 차별화의 주된 사례는 오프사이드 규칙이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