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행을 선택한 이유

그렇다, 당신은 바부다로 여행할 수 있고, 장교들이 제공하 다낭 밤문화 는 프로토콜을 준수하도록 요청받을 수도 있다.

그것을 생각하면, 모텔과 다른 숙박 시설을 인증하는 것 외에도, 보건 관광 당국은 방문객들이 안전한 방법으로 그것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여가 활동을 인증했다. 관광객들은 코로나19의 현실을 감안할 때 일부 이해할 수 있는 한계에도 불구하고 휴가지의 시판된 선택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싶어하는 매우 제한된 다양한 날들을 위해 오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당신은이 제공의 일환으로 당신의 기원과 휴가 장소 도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의료 예외를받을 자격이 있는 시민은 출국 최소 72 시간 전에 특별 지원에 연락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귀하는 백신에 대한 귀하의 의료 금기 사항을 확인하는 서명 된 의사의 통지서를 추가로 제공해야합니다. 시민 / 합법적 인 영원한 거주자, 당신은 비행기에 탑승 할 수 없으며 예방 접종의 증거를 제시하지 않고 비행 할 수 없습니다. 출발 후 72시간 이내에 연락처 데이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CDC 의료 관찰 요구 사항보기 접근성 포인터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새로운 창에서 다른 웹 사이트를 엽니 다. 목적지별 여행 및 웰빙 제한 접근성 포인터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새로운 창에서 다른 사이트를 엽니 다. 기업 여행 프로그램을 녹색으로 바꾸고 소규모 비즈니스 여행 탄소 배출량의 100pc를 상쇄하여 탄소 배출량을 축소하십시오. 회사의 탄소 영향에 대한 실시간, 실행 가능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라 과르디아와 새로 확장된 다른 공항들은 출발하는 비행기로 경주를 하면서 운동으로 승객들을 배치하고 있다.

이 유형을 완료하여 여행 필수 위젯에서만 오류를 보고하십시오.

WTTC 보호 여행 스탬프를 사용하면 우리가 최고 수준의 세계 보안 프로토콜을 채택했음을 확신하고 여행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계획이 바뀐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래서 우리는 어렵게 번 자금이 보호되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의 FlexDeposit 정책에서 45 일 환불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어떤 목적 으로든 계획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전혀 목적이 없으며 현금이 보호되어 있음을 확신하십시오. G Adventures에는 투어 가이드가 없습니다. 이제는 최고 경험 책임자가 있습니다.

그것이 부서, 그룹 또는 여행에 상관없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여행 지출 관리를 글로벌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회사 및 / 또는 행동을 제공하는 모든 허가된 시설 또는 개인은 코로나 19 프로토콜 교육을 나타내는 건전한 인증서를 소지해야 합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이 관련 프로토콜을 시행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그러한 이유로 감시될 것이다. 현재 코로나19 관리를 위해 관광객은 체류기간에 관계없이 인증된 숙박시설에서 숙박하기 위해 입국하는 사람으로 윤곽이 잡혀 있다.

예, 앤티가 바부 다 정부는 V.C.가 시작되는 2020 년 6 월 1 일부터 단계적 접근 방식으로 국경을 개방했습니다.

캐나다 내외를 여행하기 위한 코로나19 요건탑승 항공편, 예방 접종 증명, 검사, 검역 및 ArriveCAN 사용. ST JOHN ⁇ S, ANTIGUA | 앤티가 바부 다 정부는 여행자 및 거주자의 지속적인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여행 자문 프로토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V.C. 버드 국제 공항은 국제 및 지역 항공 방문객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Antigua Port Authority는 Port Health에서 발행한 모든 프로토콜을 준수해야하는화물 선박, 유람선 및 페리 서비스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건강 검진 결과에 따라 입국 항에서 검사 결과를 기다리도록 요청 받거나 다음날 귀하의 체류지에서 결과를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보건부는 결과가 약 48 시간 내에 발표되어야하지만 96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