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항상 제휴 마케팅과 함께 일해야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이유 설명

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수익 공유 아이디어의 번역은 World Wide Web이 창안된 지 사실상 4년 후인 1994년 11 월에 발생했습니다. Google,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제휴 마케팅은 훨씬 낮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열사는 전자 소매 업체 광고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개인들이 온라인에서 추가 시간을 보내면서, 그들은 대체 수입원을 찾기 시작했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옵션을 비교하고 싶으십니까? 그러나 처음 모니터링을 시작할 때마다 콘텐츠 자료와 기술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까지 모든 작은 것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받는 다양한 클릭 스루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에게 이메일을 발송하고, 당신의 자신과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당신이 수입을 공유할 판매에 대해 함께 연관시킬 필요가 있는지 그들에게 물어볼 수 있다.

또한 특정 주제와 관련된 멋진 제품을 찾고 이러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완벽한 웹 사이트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6 가지 수치를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디어와 방법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향상시키고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는 누군가가 하이퍼 링크에서 자신의 웹 사이트로 가서 견적을 완료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클릭당 지불 모델 또는 PPC에서 제휴사는 후원자가 판매자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득해야합니다. 제휴사의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의 인터넷 트래픽이 증가하면 제휴사는 그에 따라 지불됩니다. 이 모든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수도 있고 아마도 효율적인 광고를 연기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마주하게 될지 아는 것은 더 높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달성하기 위해 독특한 헌신이나 제휴사의 존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보면서, 당신이 어쩔 수 없이 사야 한다고 느꼈는지 자문해 보라. 그것이 경험의 규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해야 할 노동의 양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계열사는 종종 관심 분야와 확립된 추종자들에게 어떤 종류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어떤 권한을 제공할 수도 있다.

ShareASale의 지식을 바탕으로 공통 커미션이 1,460달러인 고가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것은 치료 마사지 총, 실내 및 외부 운동 도구 및 장비와 같은 건강 및 웰빙 상품을 판매합니다. 때때로 마케터는 제공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쓴 무료 전자책을 구매하는 모든 추종자들에게 줄 수 있다.

나는 ConvertKit을 지적할 때 에피소드 제비를 추가로 언급하는데, 이것은 내 제휴 관계를 파는 데 있어 그것을 활기찬 자원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당연한 결론으로서 비공식적인 수단으로 맨 마지막에 내 제휴 링크를 언급했을 뿐이다. 그 결과, 어떤 방법으로, 그들은 그와도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전체적으로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설정하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작은 인쇄물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판매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광고 도구와 함께 제공하는 소매업체를 시작하십시오. “나는이 게시에서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 한 커미션을받습니다.”이것은 FTC가 제공 한 예제 공개 주장입니다. 이러한 게시자는 여러 소매 업체의 제품 정보를 집계하여 고객이 주로 가격, 리뷰 및 기능을 기 오피가이드 반으로 여러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