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sns 마케팅을 선택합니까?

소셜 미디어 계정을 대량으로 실행하는 경우 Postoplan을 사용하여 콘텐츠 계획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콘텐츠 아이디어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 단순히 제출 아이디어를 켜십시오 ⁇ Postoplal은 매일 신선한 소셜 미디어 포스트 영감을 생성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구매자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방법과 현재 개발 상황에 대한 일반적인 의견에 대해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당신의 브랜드나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당신의 전략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어떤 요인들을 아프게 하는지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쇼핑객에게 어떤 가치가 중요한지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람들이 뉴스, 정치, 제품 또는 현재 유행할 수 있는 다른 것에 관해 의견을 표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허브는 LinkedIn이 가장 효과적인 독특한 B2B 광고 정보를 그룹과 공유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 새로운 배지는 소비자들이 소수 소유 기업들을 도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광고 기회, 학생 운동선수들의 새로운 수익 창출 가능성. 목표를 결정하고 목표에 맞는 기술을 계획하십시오. 이것은 나의 광고 동료 중 한 명이 기고한 글이다.

혹독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타트업은 몇 가지 팁을 소매 위로 올리기를 원하는데, 그 중 하나는 확실히 SNS 광고다. 예를 들어,한 신생 기업은 3년 동안 하루에한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그 중 많은 수의 기사와 더 큰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자가 어느 시점에서 천 기사를 인쇄했습니다. 두 신생 기업 모두 비슷한 종류의 완전한 기사를 게시하지만 3 년간의 역사적인 과거를 게시한 신생 기업은 브랜드를 가질 수 있지만 경쟁 업체는 다양한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결과적으로 잘 설립된 신생 기업과 최근에 설립된 신생 기업 사이에는 항상 3-12 개월의 구멍이 생깁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모든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당신의 성공이나 오피가이드 과거의 실패를 통해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는 커뮤니티 제공 업체를 가상화하도록 설계된 네트워크 구조 모델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브랜드에 대한 단어를 유기적으로 전파하는 충성도 높은 팬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질문을 받고 그 주위에 개인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만 있으면됩니다. 프로필은 과도한 수의 사람들이 계정 뒤에 있는 개인이나 브랜드를 인정하는 경우에만 확인됩니다. Quora는 확실한 문제에 대해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다른 사용자가 만든 질문에 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이 공유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말하고있는 것을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그 정보를 광고를 타겟팅하기 위해 사용하여 추천 당 40 %의 비용 절감을 가져 왔습니다. 예를 들어 LinkedIn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경우 클릭 수를 측정합니다. 만약 인스타그램이 모델 의식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다양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뷰를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광고를 한다면, 클릭당 비용은 전형적인 성공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