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

실제로 이것을 효율적으로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부분 과학, 절반 예술, 헌신과 끈기의 힙입니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추천,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잠자는 동안 수익성을 보장하는 것은 끝이 없다. 그러니 청중들에게 감사할 목적을 주면 수입이 들어올 것이다. 이 규칙은 당신의 사업의 많은 다른 분야에도 도움이 된다.

그들은 하나의 판매에 대해 $ 50, 6 개 이상에 대해 $ 100와 함께 관대하게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창의적인 자산, 콘텐츠 및 배너를 제공하여 귀하가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구현 한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하는지 확인합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자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첨부 무료이며, Bluehost는 당신이 그들을 제시 각 리드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있는 추적을 제공합니다. 또한 Bluehost는 도움말이나 맞춤형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장단점에 대한 Bluehost의 비판이 많이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로서 귀하의 특전에는 평생 30 %의 반복 커미션, 공격적인 90 일간의 쿠키 창 및 즉시 게시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판촉적인 콘텐츠 자료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그 현상금 프로그램은 선불로 더 많은 돈을 받기를 원하는 동료들에게 적합하다. 당신이 여전히 해결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 각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 실험 할 수 있습니다. 예, 저희 프로그램은 블로거, YouTubers, 온라인 기업가, 디지털 기업가 등에 가입하고 개방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기존 GetResponse 구매자가 아니어야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올인원 마케팅 플랫폼을 시도하기를 바랍니다.

거래가 끝나면 돈을 받을 수 있도록 링크를 추적하고 식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모든 링크 또는 UTM의 모니터를 유지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성능을 측정하고 소득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매일, 당신은 아마도 다른 회사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올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결과로서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러야 마땅하지만, 원칙적으로 그것은 온라인 마케팅에 달려있다.

그러나 광고주와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을 유혹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경쟁하지 않고 잠재적 제휴 동반자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스타일이 아닌 새로운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처음 구매자가 웹 사이트를 조사하고 브랜드 옹호자로 판명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여러 유형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해야합니다. 디지털 광고는 웹, 셀 가젯,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홍보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전체 결심의 절반에 불과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크고 작은 브랜드라도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크로 셰 뜨개질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잠재 고객의 결과로 웹 사이트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잠재 고객이 웹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흥분 할 수 있습니다. Fiverr Business, 그들의 고급 악기 세트, 그리고 기업 주택 소유자들을 위한 재능 있는 인재들.

제휴사가 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처럼 그런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Instagram 및 YouTube와 같은 오피가이드 사이트는 제조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준비된 잠재 고객을 보유한 콘텐츠 제작자가 그 어느 때보 다 많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녀가 이것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것을 창조했는지에 대한 실제 수치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녀는 현재 4,900 명 이상의 추종자를두고 있으며 그녀의 게시물에 많은 참여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모든 직책이 후원되거나 제휴 마케팅을 지향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계정으로 때때로 제조업체들을 홍보한다.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방대한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험, 스마트 폰 및 여행 제공 업체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상품을 홍보합니다.

또 다른 기술은 같은 종류의 완전히 다른 제품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비교하고 구별하고, 제안을 할 때 링크가 제휴 하이퍼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웹 세미나는 청중과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특히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남아 있고, 당신은 그들을 정확한 경우처럼 다룰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승진이 쑥대밭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