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사용할 수없는 것

Forrester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제휴 게시자의 71 %가 3 개 이상의 제휴 네트워크에 속해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휴일 판매 수치를 살펴보면, 계절성은 점점 발전하는 것처럼 보인다. Impact의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의 공통 주문 가치는 이전의 yr에 비해 블랙 프라이데이 15%, 추수감사절 20%, 사이버 먼데이 23% 상승했다. 마찬가지로 제휴 파트너의 지불금은 이전 12 개월과 비교할 수있는 2021 년 11 월 말 구매 시즌 전반에 걸쳐 21 % 증가했습니다.

Moosend는 합리적인 가격의 올인원 전자 메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기업가가 참여 캠페인을 통해 기업을 홍보하고 구매자 기반을 늘릴 수 있습니다. HubSpots의 임무는 수천만 개의 조직이 더 잘 발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고객 대 고객은 eBay 또는 Craigslist와 유사한 타사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이 서로 상거래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수익의 15%는 제휴 마케팅에 귀속될 수 있다.

다음은 귀하의 제휴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를 주시하고 연구하는 데 가장 중요한 4 가지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에 나타나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주의 선택”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고객은 그들이 관심 있는 한 가지를 보게 될 것이고, 그 결과 광고주를 위한 판매와 깔때기를 통해 구매자를 밀어낸 제휴사로서 당신에게 수수료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 철저함을 유지하는 것은 네트워크를 원하는 것과 일치시키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므로 가치가 있습니다. 둘 다 하나의 프로그램을 고수 할 필요가 없으며 결과가 무엇인지보기 위해 몇 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좋은 온라인 마케팅 웹 사이트의 큰 구성 요소는 웹 로그입니다, 그 기술 세트를 가지고 다른 비즈니스로 변환.

Commission Junction 및 ShareASale과 같은 네트워크는 시작하기에 적합한 스타일입니다. 귀하와 제휴사가 유사한 타겟 시장을 가지고있을 때 온라인 마케팅은 새로운 리드를 생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제휴사가 이미 귀사와 겹치는 특정 관심 분야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귀사는 브랜드 및 잠재 고객의 확장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판매 할 때마다 50 달러를 제휴 수수료로 지불하는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마케팅은 부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너무 일반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문제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모습 아래 제품을 판매하는 시간과 활력을 잃는 것을 봅니다. 시간이 지나 오나홀 면 방문자가 사이트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클릭, 총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나는 또한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른 채널을 통해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얻으려는 상인 및 파트너의 심층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Refersion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맞춤형 제휴 포털입니다. 당신의 동료들은 그들의 활동을 감시하고, 커미션을 감시하고,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장소를 그들만의 대시보드를 받는다. 이로써 Refersion은 회사 및 동료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올인원 플랫폼인 Refersion은 당신의 동료들을 탑승시키는 것에서부터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일들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용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룰러 앱 또는 소프트웨어)을 설치할 때마다 지불을받습니다. 고객은 항상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휴사를 위해 제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특별한 방법으로 측정되어야합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에서 생성된 각 설치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설치 당 지불. 콘텐츠 자료의 목적은 모바일 앱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광고하여 개인이 이를 획득하거나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제휴사는 프로그램을 위해 조직이 설정한 기반을 준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