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과의 전쟁

당신은 지금 11 가장 필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요약을 가지고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그것으로 성가시게하지 않고 그러나 ⁇ 와 광고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주 적당하다. 지하실이나 기숙사 방에 초라한 뿌리를 둔 다른 소셜 미디어 앱과 달리, 이 회사는 완전히 다른 두 앱이 합쳐진 결과물이다.

챗봇을 활용한다는 생각이 당신을 위협한다면, 당신은 코딩 전문 지식을 원하지 않거나 비싼 성장 팀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현재 chatbots의 수량이 있습니다 당신은 월별 지불에 대한 귀하의 소셜 채널에 통합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상호 작용하고 청중을 참여 시키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구현할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의 게시물이 관심을 끌고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직책으로 자주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것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브랜드를 구축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며 입소문 광고를 생성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소셜 저널리즘에 더 가깝습니다. 빅 타이머와 일상적으로 사람들이 긴 형식의 게시물을 통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형식은 다른 플랫폼에 나타날 수 있는 많은 적개심으로 사회적 연결을 허용합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들 때 알고 싶은 몇 가지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그룹 역시 끊임없이 새로운 콘텐츠 소재로 달력을 채우고 문의에 응해야 한다.

콘텐츠 소재 광고와 같은 소셜 미디어 광고와 겹치는 마케팅 기법도 고객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검색한다.

이 모든 것은 적절한 터치포인트, 콘텐츠 및 사회적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동시에 반응적이고 능동적인 것이다. 고객 참여는 구매자와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규모에 따라 특정 청중을 확보하고자하는 기업은 고도로 타겟팅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운영합니다. 지식을 추적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성공을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추적 태그를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부착하여 간단하게 올바르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소셜 플랫폼 내의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콘텐츠 자료 중 어느 것이 청중과 함께 가장 잘 수행되는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따라서 현재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팔로워 수를 늘리고 참여를 개선하며 전환을 촉진하십시오. 하지만, 완벽한 것은 적어도 모든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해야 한다.

주요 문구의 주요 위치에 순위를 매기는 위치에있는 것은 방문자에게 혁명을 일으키고 귀하의 회사에 긍정적 인 결과를 계속 생성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은 데이터를 찾기 위해 구글을 사용하고, 그들은 아마도 그들의 대답의 결과가 보통 결과의 첫 페이지에 있기 때문에 이전 페이지 1을 탐색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의 중소기업 웹 사이트가 가장 높은 검색 엔진 결과의 경로에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경우, 귀하는 모든 확률로 검색 엔진 마케팅 전략을 규제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할 때 그들을 흥미롭게 할 수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합니다. 청중과 함께 참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청중을 위한 명확한 이웃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관상 동맥 심장과 영혼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하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얼굴없는 회사로 보지 않습니다. 귀하의 웹 페이지가 귀하의 바이오 또는 프로필에 표시되는 내용을 기 오피 반으로이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가질 것인지 여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거의 모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그 지위를 얻는 가장 중요한 이유일 것이다.

사람들이 관련 영감이나 교육을 통해 상품에 대해 생각하게하십시오. 웹 사이트 클릭, 구매 카트에 추가된 제품 또는 매혹적인 고객의 의견 / 메시지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브랜드 영화를 통해 잠재 고객이나 팀을 활성화하십시오. 원활한 WordPress 통합으로, 그들은 빠르고 쉽고 완전히 무료로 웹 사이트 방문자를 확장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전망과 팬들과 짧고 간단하게 연결하고 상호작용을 할 수 있으며, 경향의 전성기를 유지하고 경쟁자들을 주시할 수 있다.

답장 시간, 전체 다양한 답장, 감상 등 내면의 지식을 관찰할 수 있다.

Rebrandly는 아마도 브랜드 하이퍼 링크 및 사용자 정의 짧은 URL을 만들기 위한 가장 우수한 하이퍼 링크 단축기일 것입니다.

심지어 같은 시간에 많은 플랫폼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는 통합도 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Facebook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교차 게시하기 위한 새로운 모델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두 가지 방법 모두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간단하게 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