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종류의 잭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종류의 재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튜토리얼과 리뷰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것을 조사하고, 휴! 네가 해야 할 일만 생각하면 지쳤어.내가 생각할 수 있는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의 단점이 딱 하나 있다.

그 단점은 새로운 제휴사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를 넘기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이 버는 것과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 ca어떤 조사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선택하는 제휴사에 대해 무자비하게 대하라.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기 전에 제품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올리기 위해서는, 당신도 마찬가지로 합리적인 가격의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 오피 성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금전적 성공의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열쇠는 목표 시장을 아는 것입니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하도록 제휴 광고를 개인화하세요. 많은 어머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그리고 기저귀나 아동 도서, 또는 이 시장에 대부분의 관심이 될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라.사전 판매 페이지는 제작하기가 어렵지 않으며, 약간의 카피 쓰기 기술만 필요합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카피 쓰기를 배우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선택하거나 전자 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제공하는 경우 카피 쓰기는 두 영역 모두에서 도움이 됩니다.당신은 당신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회원 가입 비용이 있다 나는 당신이 평생 멤버십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보여줄 것이다한 제품을 세우면 곧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당신을 위해 수없이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다른 아이템을 세팅하고 그 아이템은 다시 한번 수없이 많은 돈을 벌게 된다 당신은 한 번 그것의 위치에 그것의 다른 아이템을 개발하게 된다 제국 건설과 같이 특별히 하기 매우 쉬운 일이다우리가 실제로 그 첫번째 것을 만들었고 그것이 당신에게 약간의 현금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당신은 닮았을 것입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