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옵션

워렌은 그들의 중간 수준의 예외를 가지고 목표를 정할 수 있는 잠재적인 선택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무료 에이전트 Irving의 선택에도 불구하고 직원은 외부 무료 브로커를 추가하기 위해 640 만 달러의 납세자 중급 예외를 사용하도록 제한합니다. 그렇다면 브루클린, 그 별들, 그리고 그 다음에 무엇이 올 것인가? 특히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내고 있는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더 빨리 선호되는 추측이다.

마찬가지로, Zach LaVine은 제한없는 FA가 될 것이지만 리뷰는 시카고에 머물면서 Bulls의 얼굴이 될 것입니다. LaVine을 넘어, 우리는 이미 각각의 Brunson과 Wall의 위치에 대해 논의했다. Dejounte Murray는 반대 방향으로 그렇게 할 수있는 티켓이었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팀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엔트리 파워 볼 Thompson이 이끄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에서 서로 마주 쳤습니다.

이러한 예상에 근거하여, 사치세 앞치마는 1570만 달러의 바로 남쪽에 착륙할 것이다. 물론 결승 6 차전에 앞서 6 차전 클레이는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 6 차전에서 멤피스 그리즐리 즈를 향해 전달되었으며, 그 결과 톰슨은 6 개의 손가락을 던지면서 다시 한번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리그는 또한 북미 이외의 지역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보다 세계적인 관점을 가진 공식 영어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미디어 소매 업체와의 파트너십인 현지화된 영어 변형은 아프리카, 호주, 캐나다, 인도, 뉴질랜드 및 필리핀에도 존재합니다. NBA 결승전 1차전은 기록된 스코어 역사상 가장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푸에르토리코와 미국과 비슷한 미국 소유에서 태어난 선수들.

우리의 최신 순위, 심층적 인 스카우팅 이야기 및 참가자 comps로 올해의 수업을 알게하십시오. 다른 NBA 프랜차이즈만큼, 뉴욕은 약간의 흥분이 절실히 필요한 상태에서 드래프트에 들어갔다. 대신, 그것이 얻은 것은 미래의 보호된 선택들과 아마도 불운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캡 공간뿐이었다. 타임즈 저널리스트들로부터 큰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평가를 받고, 매주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를 받아라.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보다 본질적으로 가장 개선된 것으로 입증된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코치상은 본질적으로 그룹에 가장 건설적인 구별을한 코치에게 수여됩니다.

그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대 목표를 추가했다. 같은 12 개월 동안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은 각각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합류하여 NBA 내에서 팬 호기심이 크게 발달했다. 두 사람은 1979년 NCAA Division I Basketball Championship 경기에서 서로 마주 쳤고, 그래서 그들은 나중에 3 번의 NBA 파이널에서 서로 반대했다. 1980 년대의 10 시즌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고 버드는 셀틱스를 3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또한 1980 년대 초 NBA는 Dallas Mavericks라는 성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총 23 개 그룹을 확보했습니다.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선수가 코칭 캠프에서 무작위로 테스트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정규 시즌 동안 세 번의 추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랩터스가 비수기를 보낸 지 꽤 되었지만, 다음 시즌에 상위 6명의 선수들이 계약을 맺고 있기 때문에 토론토에서는 곧장 여름이 될 것이다. TSN 랩터스 기자 조시 르웬버그는 다음 몇 달 동안 별일 없을 것으로 예상하든 간에, 왜 아직도 명단을 정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남아 있는지 설명한다.

모든 위치에서 최고의 게이머로 구성된 3 개의 All-NBA 팀이 있으며, 1 차 팀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모든 위치에서 가장 높은 수비수로 구성된 두 개의 All-Defensive 팀이 있습니다. 또한 장소에 관계없이 가장 높은 1 학년 선수로 구성된 2 개의 All-Rookie 팀이 있습니다. 2011 년 12 월 시즌은 또 다른 잠금으로 시작하여 리그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첫 몇 주간이 취소된 후 게이머와 집주인은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Thunder GM Presti는 Holmgren이 최신 스타 초안이기를 희망합니다. Presti는 Holmgren을 추가하는 것이 소지품을 축적하는 것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으로 바뀌 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Holmgren이 Thunders의 미래 계획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듀란트가 네츠와 마지막 스포츠를 했을 가능성은 무엇인가? ESPNs Tim Bontemps와 Zach Lowe 요소 팀이 Kevin Durant를 유혹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싶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