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 장단점

C-REIT는 전통적인 비공적 펀드보다 낮은 자금 최소 및 비용으로 공공 REIT의 접근성과 민간 부동산 펀드의 독특한 장점을 결합합니다. 당신은 다른 공기업처럼 중개 계좌를 통해 리츠 재고의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유동적인 실제 부동산 자금에 대한 리츠를 만든다. 또한 많은 리츠의 개인 주식이 거래되는 잔돈거래 펀드의 주식을 사야 한다.

개인 부동산의 효율성을 추적하기 위해 평가 기반 및 거래 기반 지수가 사용됩니다. 평가기준지수는 거래기준지수에 뒤처지는 경향이 있으며, 거래기준지수보다 변동성을 감소시키고 다른 자산군과의 상관관계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치의 정의는 시장 가치, 자금 가치, 파워 볼 분석법 사용 가치 및 모기지 대출 가치를 포함합니다.

부동산 자금 조달의 형태에 관계없이 기본 부동산 자산의 가치는 자금 조달의 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위치는 실제 재산의 가치를 알아내는 데 있어 중요한 생각이다. 총 거래 가치는 Cadre가 우리의 투자위원회를 구성한 이유로 제공에 포함된 실제 부동산 투자의 인수된 최고 올인 가치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특히 신진 구매자들에게 매우 신뢰할 수 있고 투기적이지 않은 시장과 전략에 집중한다.

부동산은 많은 자금조달 포트폴리오에서 중요한 기능을 하는 자산 등급으로 현재 수익의 멋진 원천이다. 개인 및 비 개인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 배분은 지난 20년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사모 부동산 투자는 공개적으로 거래되지 않고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자산과 완전히 다른 분석 기술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됩니다.

채권을 뒷받침하는 부동산이 있기 때문에 구매자들은 이것을 보호로 의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출 채무 불이행시 담보를 소유한 투자자는 부동산을 담보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채권 보유자가 원금을 지불하고 자금 조달시 현금을 잃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이 조사는 그 원인의 일부가 젊은 수천 년과 같이 유망한 연령층이 부동산을 선택한 결과라고 말한다.

그래서, 만약 그것이 장기간의 투자라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는 것은 당신의 가치일 것이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큰 월급날의 가능성을 가져오지만, 그것은 또한 몇 가지 도전과 위험을 수반한다.

또한 Arrived Homes 플랫폼을 사용하면 번거롭거나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추적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귀하의 이메일을 추가하여 Arrived로부터 업데이트를 받고, 임대 부동산 투자 가이드 및 새로운 임대 부동산 및 시장에 대한 알림을 받으십시오. 임대 부동산에 대한 투자 장벽을 허물어 냄으로써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이 믿을 수없는 자산 클래스에 더 잘 진입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