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의 싸움

광고주 또는 상인은 실제 서비스 또 겜블시티 는 제품을 판매하는 당사자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먼저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브랜드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당신은 그룹에서 눈에 띄어야 할 모든 작은 것들을 배울 것이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 오퍼에 대해 고려하고 열정적이라면 더 잘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제휴 마케터로 변신하는 것은 자유로운 경험이 아닙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위의 몇 가지 또는 여러 가지 주요 기술이 필요합니다.

평균적으로, 동료들은 클릭당 0.15달러에서 0달러 75센트 사이의 수익을 올릴 것이다.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귀하의 수익은 단순히 클릭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적절하게 합산될 것이다. 당신이 아마도 홍보할 수 있는 고가의 기기들은 부품 및 액세서리, 즉 패션에 속한다.

이 프로그램의 한 가지 단점은 모든 클래스에 대해 상한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대부분 1,000 달러 미만으로 떨어집니다.

그것은 종종 현대 디지털 광고의 절반에 대해 생각된다. 아이보리 엘라는 새로운 파트너 광고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상승시키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회사인 BVAccel에 접근했습니다. 그들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의 역량에 열광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낮은 진입 장벽에 영감을 받았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청중에게 수도꼭지를 돌리고, 현재의 사회적 영향력자를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4 분기에 다른 견고한 파트너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표준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Branded Sign Up 링크를 사용하면 공용 제휴 마켓 플레이스에 나열되지 않은 고유한 파트너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부터 모든 비용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전문 지식을 “당신”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들어오는데, 그 결과 나는 매달 수수료를 받는다. 내가 언급하는 사람은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팔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매달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는다. 바로 여기에 NYT의 와이어 커터 (Wirecutter) 부품이 있습니다.이 부품은 제품을 비판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마침내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이 개인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환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인상적인 팔로워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른 상호 작용을 통해 구매자를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쉽습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이익의 몫을 얻는다. 온라인 마케팅의 강력한 성능 중심을 감안할 때,이 목록은 일부 수익 수치 이상으로 불완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같은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홍보하는 제휴사가 나머지 콘텐츠와 분리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영향력있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영향력있는 사람이 제휴 광고주로 가입한 모델을 묘사하고 언급하는 경우 CAP 코드는 제출물 전체에 적용되기 쉽습니다. Hotmart의 지불 시스템은 디지털 상품 시장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고성능과 동시에 수백 건의 거래를 완료했습니다.

존경할만한 제휴 웹 마케팅 코칭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인기에 약간의 해를 입힐만큼 시장에 충분히 위험합니다. 부가적으로 부유한 빠른 계획보다 조금 더 큰 제휴 패키지를 우연히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심야 인포머셜을 본 적이 있다면, 그 약속은 종종 하나와 동일하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웹 호스팅 응용 프로그램은 $ 150- $ 200 범위에서 지불합니다. 그러나 주요 방문자 사이트에 인터넷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가 제한적입니다. 제휴 기업가는 매우 넓은 우산 아래에 떨어지며 웹상의 거의 모든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이 정확하고 표적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들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다.

문제부터 시작해서 그에 대한 옵션을 찾아야 한다.

이제 의미있는 연결을 만들기 위해 무작위 문제에 대한 이야기에 전체 게시물을 바칠 필요가 없습니다. 이야기를 할 때는 청중이 그 이야기에 몰입하는 것이 간단하다. 이야기는 맥락 속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상대적인 것으로 만들어준다. 이야기는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기 위한 간단하고 개인적인 접근법이다.

당신은 중요한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을 많이 홍보해야 할 것이다. 디지털 다운로드는 시작 하 고 긴급 한 문제에 시청자를 지원 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모바일 기능 | theiTunes Affiliate Program 및 기타 모바일 앱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얻을 수있는 수많은 앱 중 일부. 오디오 또는 비디오 정보, PDF, 전자 책, 심지어 콘텐츠가 온라인으로 살고 있는 웹 페이지 링크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