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종의 쇼핑

3.16 상품은 재판매 목적으로 장착되지 않으며, 소비자로서 단독으로 공급됩니다. 우리는 상업적 또는 비 국내 목적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주문을 거부 할 권리가 있으며, 제 3 자에 의한 향후 공급에 관한 주제가 있습니다. 제품이 비 국내 기능에 사용되는 경우 당사는 특정 목적을 위해 건강을 언급하는 보증 및 조건을 제외합니다. 우리는 공급, 표준, 품질 또는 프로그램 파트너가 취득하거나 제공 한 제품 및 회사의 다른 경우에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제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이해하게 되었으니, 이제 이웃을 건설할 때가 되었다. 목표는 단지 하나의 이벤트에 대한 출석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예를 들어, 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많은 청중이 건강에 관심을 갖게된다는 것을 알게되면 건강한 식습관에 전념하는 라이브 스트림을 수행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거주 구매에 대한 명성이 높아지면서 다른 것은 몰라도 쇼핑객들은 새로운 경험에 굶주리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Superbalist.com에서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은 신용, 직불 카드, 현금 공급 및 EFT와 함께 여러 가지 안전한 수수료 전략으로 간단합니다. 온라인으로 모든 옷을 찾으면 R450 이상의 주문으로 무료 배송을 즐기거나 쉽고 편리한 클릭 + 수집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의 온라인 구매는 온라인 스타일의 집인 Superbalist.com으로 쉽고 간단하다.

그러나 Meta는 Instagram 앱에서 “Shops”라는 개인 탭을 제공하는 전자 상거래 기술이 더욱 발전했습니다. 트위터 숍은 비교 가능성에 따라 중앙 집중화되지 않고 개별 비즈니스의 트위터 프로필에서 발견됩니다. 재고가 동기화되면 상인은 Twitter Shops 및 Shop Spotlight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품을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또한 귀하의 요청을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추가 자발적인 정보를 제공 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 번째 이벤트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회사는 개별적으로 고유 한 데이터 컨트롤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나중에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보다 먼저 귀하에게 제공되어야하는 제 3 자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받습니다.

17 세기까지, 생산 시장은 점차적으로 소매 업체 및 구매 센터로 나아갔습니다. 구매자의 구매 경험을 수정했습니다. Strand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계획된 구매 센터 중 하나였습니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만족하고 사교하기 위한 장소로서 필수적인 것으로 판명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 및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 함께 사교적인 장소를위한 광고로 고급스러운 건물의 성장을 주목했습니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자위용품 매우 달랐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소비자는 소비 이전에 상품을 조사할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다른 상황,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대중은 일반적으로 미국 내 중고품 할인점, 영국의 자선 소매 업체 또는 호주 및 뉴질랜드의 소매 업체로 분류되는 소매 업체에 물품을 기부합니다. 빈티지 상점에서는 기본 대중이 더 오래되고 검색하기 어려운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이 파산하여 담보로 가치있는 물건을 사용하여 전당포에서 돈을 빌립니다. 대학생들은 교직원 교재 서점을 통해 다시 책을 되팔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9 세기 영국에서는 이 상점들이 일반적으로 엠포 리아 또는 창고 상점으로 인정되었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