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작업

제휴 광고는 매 판매마다 약간의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방문하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이미 1 단계를 수행하고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했을 수도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온라인 프로그램부터 웹 사이트 빌더, 광고 및 비즈니스 동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최고의 수익 잠재력을 가진 최고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하여 현재 제공하는 콘텐츠에서 현금을 벌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특히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때 블로그를 수익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간접 홍보는 일을 진행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시청자와 함께 신념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면 (그리고 당신이되고 싶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보고, 그 후에 귀하의 웹 로그로 돌아와 의견으로 항목을 떠나게하십시오. 당신이 그 제품을 판매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반대 사람의 대안으로 개인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하려면, 당신의 링크를 통한 구매만을 포함 할 수있는 보너스를 던지십시오.

그러나 자연 방문자는 무료이지만 웹 최적화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PPC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그러나 식품 계획 제공 업체 또는 스킨 케어 제품과 같은 다른 시간에 고객은 제품 자체를 검사하고 허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면 제휴사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반복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매월 20일에 걸쳐 이전 달의 검증된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길을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나는 여기 SPI.com에서 여러 상품에 대한 특별한 제안을 성취했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제휴 판매를 주도했습니다. 커미션이 무엇인지, 판매 당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지 염두에 두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로서 좋지만 커미션이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이들 모두는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 할 때 잠재적으로 필요한 열쇠입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있는 유연성으로 블로거는 콘텐츠 광고를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샘플링 한 다음 설득력있는 수단으로 모델을 홍보하는 포괄적 인 평가를 작성하여 트래픽을 판매자의 사이트로 되돌립니다. 연결되지 않은 관련 제휴 인터넷 마케팅 사이의 행복한 매체는 본질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지만 관심 분야와 관련이있는 개인을위한 것입니다 시청자. 이러한 계열사는 종종 틈새 시장과 오랜 기간 동안 영향력을 행사하며 이후에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tResponse는 전체 디지털 광고 해상 오피가이드 도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우리의 상품은 온라인 기업가, 기업가, 콘텐츠 제작자, 프리랜서 및 SMB를 포함한 많은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비록 내가 조직과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좋은 제품이라면,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를 명심하기 바란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이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모두가 보통 승자가 되는 방법입니다. 모든 건강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많은 믿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