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I LOVE / HATE 제휴 마케팅

나는 이 출판물 안에 있는 이 모든 과정을 통해 당신을 안내할 생각을 했지만, 사실 그것은 모두 꽤 직설적이고 그 중 많은 것들은 당신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WP Engine a WordPress 호스팅 회사를 홍보하는 것은 거의 모든 독자 중 한 명이 인터넷 사이트를 시작했거나 생각한 적이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게시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프로모션으로 인한 수입 잠재력에 대해 합리적으로 좋은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환 가격이 2%이고 한 달에 2,500번 방문하는데 100번의 추천으로 효과가 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말했고, 나는 몰락에 대해 토론했고, 그 후에 내가 왜 그들과 편안한 지 분명히했다. 나는 보통 당신이 좋아하는 물건만 평가하지만, 단점이나 사소한 것들이 있을 때는 그것에 대해 솔직해져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 오피가이드 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기대치를 설정하고 개방적이라면 어쨌든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사이트 방문자들이 필요했고, 광고들 자체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Shopify에 대한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신용 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Shopify에 추천을 보내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 있는 사람 및 제작자의 네트워크입니다. 포를레오의 개인 카피라이터인 로라 벨그레이는 1대1 카피라이팅 세션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일부 기업은 잠재적 제휴사 설문지를 보내서 모델과 잘 맞는지 고려하는 것보다 일찍 작성할 것이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광고하는 제품에 대해 조언 할 의무가 없습니다. 따라서 전문 지식이 없는 제품을 마케팅할 수는 있지만 제품과의 연결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에게 어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은 초보자로서 온라인 마케팅의 더 어려운 요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육체적 인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자로 시작하는 경우 전자 책이나 웹 세미나와 같은 디지털 제품을 성장시키는 것이 더 간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 수없는 경우 제휴 마케팅은 특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제품을 추천하여 청중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은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이며 시작하기가 쉽습니다.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은 귀하의 청중에서 최고의 상품을 선택하여 결정됩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시청자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세 가지 연습을 제공합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신뢰는 귀하의 제휴 웹 마케팅 노력에 대한 핵심 생각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권고에 행동하기에 적절하다고 믿어야하기 때문에.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에는 블로거, YouTubers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청중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관심 분야 콘텐츠를 만든다. 목표는 시청자가 즐거움을 얻을 틈새 제품을 유기적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내가 깨어나는 순간 커미션을 보는 느낌은 항상 매우 흥미진진하다. 나는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수익을 내는 것에 전적으로 찬성하며, 제휴 마케팅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서사시적인 방법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그것이 얼마나 미친 수익성이 될 수 있는지를 인식하지 못하지만, 그렇게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그것을 완전히 분쇄 할 것입니다. 어떤 게시물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전달하는지 확인하면 콘텐츠 자료 및 전환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추가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제출물이나 비디오가 시청자와 공명하고 있음을 알게되면 OptinMonster와 함께 집중적 인 캠페인을 만들어 제휴사의 총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선택한 틈새 시장은 웹 최적화 결과를보기 시작할 때 어느 정도까지 구축해야하는 시간이나 노력을 안내합니다. “라고 Elise는 말합니다. 이들은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평가하거나 경쟁 업체와 반대되는 상품 라인을 조사하는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