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용해야하는 제휴 마케팅을위한 3 가지 기술

나는 그것을 광고하기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만들었고, 나의 첫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개인들에게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유도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발견한 것을 너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할게.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의 소유자와 관계를 구축하는 다음 단계입니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커미션 구성의 또 다른 요소 인 최소 지불금의 예입니다.

클릭당 페니를 지불하는 것이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클릭당 비용 기반에서 엑스비디오 종종 수행됩니다. 기억하라, 그들은 오로지 계열사 수입이 그들의 최고 수입원이었던 개인들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제휴 및 기타 소득 흐름과 함께 제휴 패키지를 통합할 것이다.

온라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그 방법에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나는 바로 여기 SPI.com에 있는 여러 상품에 대해 특별한 거래를 성사시켰고, 매번 그것이 제휴 판매를 크게 끌어올렸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은 마케터로서 현명한 일이지만, 수수료가 제품을 홍보하는 선택을 이끌어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열쇠일 것이다.

Instagram Stories 및 IGTV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홍보하십시오. 유명 인사 Kim Kardashian, Kylie Jenner 및 Selena Gomez는 많은 세계 최고의 영향력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영향력있는 사람의 지위와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청중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유명 해졌습니다. 제품 가치에 따라 판매 당 달러 또는 센트의 수량 만 얻을 수 있으므로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또한 방문 페이지를 만들기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므로 다른 사람의 시청자 앞에서 쉽게 얻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당신의 제품이나 물질에 대해 배우는 것과 관련된 키워드는 좋은 시작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는 휴대폰을 평가하는 제휴사에게 다양한 기술 상품을 추천할 수 있다.

정확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도구로 효율성을 측정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이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습니다.

인터넷 방문자가 추적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통해 클릭하면 타사 방문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만약 그들이 동의를 한다면, 당신은 제휴사로서 주로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근거하여 수수료를 받는다. 마케팅 담당자는 항상 브랜드를 판매하는 새로운 추가 환경 친화적인 방법을 찾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SEO 관련 대안을 무시합니다. 광고 믹스에 SEO를 도입하면 검색에서 가시성을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인수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전자 상거래 광고에서는 항상 새로운 구매자 인수에 중점을 둡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계속 성장하기 위해서, 사업은 이미 당신에게 주문한 쇼핑객들에게 초점을 맞춰야 한다.

귀하가 가입한 회사가 귀하의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 및 / 또는 전자 메일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이 사람들을 관찰하고 감사해야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을 제휴사 링크와 함께 연결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추종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잠재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이 상품들을 이용해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