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합니까?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전국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있는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일어났습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개인은 일주일에 6 일, 보통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 참여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어린이들이 노동력의 일부였습니다. 직장에서의 자유를 좋아했던 공립학교 소년들은 공식적인 규칙을 가진 조직화된 축구 비디오 게임의 발명가가 되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적인 레크리에이션과 차별화하기 위해 미국 축구의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규칙은 미국 축구에서 스크럼과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의 길을 수행했습니다. 그 후 캐나다 축구는 1929년에 합법적인 선행 패스를 적용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지침은 Maurice Davin이 작성했으며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저널에 발표되었습니다. Davins 가이드 라인은 헐링과 비슷한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하려는 욕구를 확인했습니다. 이 차별화의 주요 사례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습니다. 럭비 풋볼 외에도, 기본적인 공립 대학 코드는 필드를 즐기는 각 교수진의 경계를 넘어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가장 초기의 지침 코드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실시 된 응용 레크리에이션이 주요 문서화 된 축구 경기였습니다. 토론토 대학 대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 참가자 중 한 명은 나중에 학교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Trinity College, Toronto,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매사추세츠 주 밀턴의 창립자 중 한 명으로 주로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축구와 비슷한 운영 스포츠는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축구는 다양한 각도로 공을 차서 목표를 달성하는 직원 스포츠 활동의 가정입니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어가 사용되는 장소에서 선호되는 축구 유형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 불리는 스포츠는 협회 축구를 포용합니다. gridiron football; 호주 규칙 축구; 럭비 조합 및 럭비 리그; 게 일어 축구.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축구는 공통적인 기원을 다양하게 공유하며 종종 축구 코드로 식별됩니다. 럭비 축구는 잉글랜드 워릭 셔의 럭비에 있는 럭비 스쿨에서 1845 년경에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공이 운반되어 중세 시대로 거슬러 https://www.totoforyou.com 올라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