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기사는 당신에게 Mlb의 내막과 오늘해야 할 일을 보여줍니다.

2011년 시즌이 끝나고 시애틀 매리너스와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일본에서 시즌 개막전을 치를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야구는 양국에서 인정 받고 있다.

대공황의 어려움에 영향을받은 야구의 명성은 30 대 초반에 하향 조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야구 티켓 비용에 추가된 10 % 연방 오락 세금으로 인해 출석률이 떨어졌습니다. 야구 집주인은 25 명의 남성에서 23 명의 남성으로 명단을 삭감했으며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조차도 임금 삭감을 했습니다.

타자 대 투수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한 가지 요인이 있다면, 타자의 통계는 훨씬 더 빨리 안정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그들의 효율성을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하는 데 약간 더 작은 패턴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장에서 더 빠르고, 더 깊고, 더 강렬한 순간 대 순간 매치 액션을 경험하십시오. 모든 신인 선수와 노련한 수의사를 위한 다양한 게임 모드를 경험하십시오. ESPN Deportes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스페인어로 많은 MLB 게임을 방영합니다. Wapa 2는 푸에르토 리코에서 스프링 코칭 게임과 푸에르토 리코 팀과 관련된 월드 베이스볼 클 검증 된 사이트 래식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과 함께 게임을 방송합니다.

프랭크 슈윈델은 생애 첫 레크리에이션에서 두 차례 홈을 밟았고 시카고 컵스는 22일 저녁 신시내티 레즈(11-4)를 앞질렀다. 히가시오카는 확실히 양키스가 최근 며칠 동안 바이러스 기록에 올려놓은 세 명의 선수 중 한 명이었다. 외야수 조이 갈로와 3루수 조시 도날드슨이 독감 같은 징후를 경험하면서 합류했지만 히가시오카는 분명히 불리한 테스트를 받았고 이번 밤에는 주말보다 더 높은 기분을 느끼고 있다.

Hembree는 또한 Bucs를 자유계약선수(FA)로 1년 동안 돌보기로 계약했지만, 그는 추가적인 불길한 출발을 했다.

Jeremy Pe ⁇ a는 Astros의 주요 전망이 야구에서 30 위를 차지한 유망주만큼 적절하기 때문에 시즌에 들어갔다. 그는 엄청난 양의 운동화를 가지고 있었고, 자유로운 회사를 통해 그룹을 떠난 세대의 재능있는 카를로스 코레아에게 명백한 상속인이었습니다. 지금까지 페냐의 능률은 가장 훌륭한 참가자를 잘못 배치한 직원의 타격을 줄였다. 1년 후, 치솔름은 그의 부담스러운 안타율을 77번째 백분위수까지 올리면서 더 거칠고 더 전형적으로 공을 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진은 23.7%라는 훨씬 더 맛있는 비율로 리그 평균인 22.5p.c를 약간 상회한다.

Wander Franco는 그가 두 번 No로 지명되었을 때 역사를 만들었다. 야구 아메리카의 전망 1개, 조 마우어, 앤드루 존스, 브라이스 하퍼 같은 사람들의 일원이 되었다. 그가 레이스의 마지막 6월에 의해 위로 언급되었을 때, 야구계 전체가 발견되었다. 스토리 북 방식으로, 그는 첫 번째 게임에서 게임을 묶는 3 점 레지던스를 기록했습니다. 데뷔 후 2 개월 동안 난투극을 벌이는 동안 프랑코는 아메리칸 리그 신인왕 투표에서 3 위를 차지하며 시즌을 마감했다. 2022년 타석에서 바르쇼는 이미 7개의 홈런을 기록했고, wOBA를 24점 차로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