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간단한 세부 정보 설명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상의 모든 비디오 및 블로그가 파트너십 마케팅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청중을 당신의 전문 분야에 집중시키거나 당신이 열광하는 분야에 집중시키면 나머지는 그 뒤를 따를 것이다. 제품 제작은 신참으로 들어가기에는 제휴 마케팅의 더 어려운 측면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 수 있습니다. 제품 제작자로 시작하는 경우 전자 책이나 웹 세미나와 같은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것이 더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 또는 배너 광고에 해당하는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옹호한다.

대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정리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든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는 정직하고 당신의 링크에 솔직하게하는 것입니다.

2를 가리키자면,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돈을 받기 위해 치고 싶은 최소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에는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받아야만 수익을 은행 계좌로 보낼 수 있다.

ShareASale은 초보자 및 전문 제휴 기업가가 모두 고객이 좋아하는 제조업체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홍보할 소매 제품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완전한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오피가이드 있어야 한다.

당신은 심지어 우리의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킨스타스를 팔아서 돈을 벌 수도 있다.

이 기사에는 17 개의 제휴사 넷 마케팅 통계와 그들로부터 배울 수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광고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파트너십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므로 올바르게 선택하십시오.

그들은 제품을 사용했고 그 효율성에 대해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이다. 당신이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고 결과에 실망했다면, 당신은 더 개인적인, 관계 구축 방법으로 손을 노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열사는 종종 판매 수수료를받는다는 짧은 메시지를 게시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에서 이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제출물에 #ad 또는 후원 파트너십이라고 쓰여진 해시태그가 포함되어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