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친구를위한 좋은 서프라이즈

실제로 Buffer Publish에 해당하는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가 많이 있어 가장 좋아하는 시간에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절약되고 시청자가 콘텐츠와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때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바라건대 총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왔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자료를 방송하는 장소에 지나지 않았다. 모바일 광고는 태블릿 및 스마트 폰과 같은 셀룰러 단위로 제품 및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많은 유통 채널을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지연없이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흥미로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의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와 함께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당신이 브랜드를 구축하거나 사업을 성장하고자하든, 우리는 당신이 성공하도록 돕고 싶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함께 브랜드를 구성하고 판매를 향상 시키며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훌륭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당신의 추종자들의 말을 듣고 흥미롭게 하고, 당신의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하는 것을 수반한다.

이러한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면 Instagram, Facebook 또는 Twitter에없는 잠재 고객과 대화 할 수 있으며 콘텐츠를 공유하는 다른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높은 결과를 제공하고 미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긴 형식과 짧은 형식의 작품 모두 높은 참여 가격의 결과로 모든 플랫폼에서 소셜 하우스를 계속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드는 데 전체적으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리더들 사이에 회사를 나열하고, 업무를 홍보하고,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새로운 직원을 찾고, 디지털 광고 행사를 따라 잡으십시오.

Hootsuite Podium을 통해 더 높은 소셜 미디어 관리 기술을 개발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의 기초를 연구하기 위해 무료 온라인 소셜 미디어 과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인 Hootsuite는 직원 간의 협업과 승인 프로세스를 허용합니다. 모든 코멘트와 멘션을 한 곳에서 볼 수있는 주된 이점 외에도 업무를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며 업데이트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상록수 콘텐츠를 일반에 공개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방문객들을 향상시키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자동 인스타그램 사용법 리필 대기열을 사용하면 표준 게시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 기간 동안 Gap은 추종자들에게 안전을 유지하라고 말하면서 트윗을 발송했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하도록 고무 시켰습니다. 그 트윗은 무감각하다고 여겨졌고, 갭은 마침내 그것을 받아넘기고 사과했다. 예를 들어 Dominos Pizza 직원의 YouTube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내고 나중에 두 명의 근로자에게 중범 죄 비용을 초래하는 코드 표준을 위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에 잠재 고객과 함께 할 수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의견 및 문제를 면밀히 관찰 할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보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