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바꾸세요, 네,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에서 부를 상징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죠? 미국 니켈을 가진 펑키한 금속 코스터는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연관성은 거기 있고 구성 요소는 거기 있습니다. 왜 관습에 대한 스트레스일까요?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포함하며 그들의 용량을 극대화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흔한 계단은 가죽 핸드레일을 장착함으로써 세련되고 매력적인 기능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공간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하지 마세요. 색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시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지침은 없습니다! 라일락이나 최소한 하나의 벽이 좋다면 벽을 라일락으로 칠하세요. 나머지는 베이지색이나 흰색일 수 있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주황색 드레스에 어울리는 한 개의 주황색 벽면도 멋질 것 같습니다. 밝은 액세서리와 악센트를 강조할 수 있도록 조명을 배치하십시오. 그림 및 기타 특정 아이템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실제로 컴퓨터로 방을 만든 후, 디자인과 색상으로 실험하는 즐거운 부분이 옵니다 페인트 색상의 실제 샘플, 바닥 덮개 옵션, 창문 시술, 조명 선택 사항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특정 항목이 하우스 인테리어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당신은 실제로 골랐습니다, 당신은 다른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샘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공간 준비 – 모든 것이 방에 잘 맞도록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각 가구 조각 폭, 깊이(앞쪽에서 뒤로) 및 높이 절차 각 정사각형으로 1/4 그래프 용지에 공간을 그리십시오. 창과 문을 정확히 같은 크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니싱 가장 좋은 디자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를 이리저리 옮겨라. 다시 한 번, 나는 당신이 믿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전문적인 점검을 받을 것이다. 당신이 믿는 것이 편리하고 가장 좋은 선택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파이들을 첨가하기 위해 가구들을 앵글링 해 보아라.재미없는 공간으로의 재치있는 시도. 그 상자를 고려해서.그리고 유행이 유행하는 학교보다 더 좋은 위치 그리고 계약 스타일과 함께 국내 어느 쪽이든 경험을 할 수 있는 광범위하고 어려운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인테리어 스타일 연습생들도 다양한 학위를 받을 수 있다.

전략에 따라 설계 예산 책정 계획의 각 룸을 통과하고 공간 개편에 필요한 사항을 파악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예산을 책정할 수 있는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하지 못한 비용의 약 10%를 포함하도록 합니다. 구입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만약 재정이 문제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이 당신의 집이고 당신이 원하는 정확한 외모를 개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집에서 가정용품, 창문치료, 그리고 당신이 공간에서 개발하고 싶은 배치를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말라. 품질은 무엇이든간에 있다.

당신의 집 바닥과 벽과 같은 더 큰 기능에서부터 난간이나 부속품 같은 더 작은 디테일에 30평 사무실 인테리어 이르기까지, 활용되는 재료의 질과 솜씨 모두 당신의 집의 실내 장식이 그것이 할 수 있는 한 최고처럼 보이는 것을 확실히 할 뿐만 아니라, 여전히 훌륭하게 보이는 것을 말한다.

맞춤 가죽을 고르는 것은 당신이 가장 높은 q를 얻는다는 것을 나타낸다.완전한 잠재력에 활용 가능한 우수한 가죽그의 깔끔한 선과 친절한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어울린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기둥, 웅장한 아치, 그리고 장식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디자이너는 현대적 디자인이 일반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수 있다침실 내부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몇 가지 규칙이 있다.

그러한 한 가지 규칙은 침실 바닥에는 타일, 화강암 또는 대리석 제품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침실 바닥의 가장 좋은 제품은 카펫과 나무 그래나이트, 타일, 대리석 등은 겨울 내내 침실 바닥 덮개에 사용되지 않는다. 특히, 아침 시간, 바닥은 얼음처럼 차가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침실에 특별한 열을 원한다면 카펫을 선택하라 여전히 침실의 바닥으로 인기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침실의 어수선함을 막기 위해 침실 공간과 캐비닛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이 가진 공간의 양에 따라, 옷장은 저장소의 좋은 개념이다.티온글쎄, 몇몇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사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비록 여러분이 인테리어의 스타일이 완전히 현대적이라고 할지라도, 여러분은 풍수지리의 실천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여전히 여러분의 삶을 조정할 수 있다!당신은 상상력이 풍부한 타입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