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크리핑 한도의 골칫거리에 빠진 여자였다.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한계에 처한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여분의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한 상황에 도달했습니다. 그녀의 제공자는 카드를 줄이기보다는 그녀의 한도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의 금융 기관의 한도는 거의 실현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1000 달러에서 4500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7500달러의 제한이 있는 해외 신용카드를 아직도 갚으려고 하고 있었다.

여러 회사의 여러 신용 카드를 보유하고자하는 경우 모든 신용 카드를 잘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는 문제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신용 점수를 보호하기 위해 신청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카드를 동시에 신청할 때 대출 기관에 통보하면 신청자가 자격을 갖추지 못하게 할 수있는 신용을 절실히 필요로하는 카드대출 개인

나는 그 책을 시리즈의 일부로 쓰기 위해 접근했다(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주요 책도 썼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신용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나는 독자들이 물론 끝까지 기회를 갖기를 절대적으로 원했다.

신용 기록이 아직 필요하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 든 자연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경우 최상의 옵션을 원합니다. 실제 카드를 사용하고 자녀에게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책임있는 지출자가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18 세가되기 위해서는 신용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선불 신용 카드는 나이가 13 세 이상인 사람이 레벨을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더 큰 PIN(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하다. 이것은 부정행위에 대한 감소를 도울 것이다.

그녀는 두 빚을 모두 갚기 위해 일하고 있었다 – 단순한 사실로 자신을 위로하면서 그녀의 개인 신용카드 빚은 그녀의 친구들의 서클에서 허리둘레가 아니었다. 그녀의 친구들은 각각 3만 달러의 충전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

따라서 은행 부채는 나쁜 것이지만 신용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카드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질문은 구체적입니다. 정확히 무엇에 돈을 직접 지출해야합니까? 어떻게 하면 좋은 신용카드를 만들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을까?

그러나 좋은 신용 점수를 위해 이상적인 경로를 다시 생성 할 수있는 옵션을 늘리십시오.이 카드와의 관계는 이상적이지 않으며,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카드에 사용할 수있는 제한된 신용을 고려할 가치가있는 3 가지 옵션으로 기능합니다.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확률이 높아져서 인터넷 사이트 유형의 신용 메모 카드를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개선 된 신용 카드를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카드입니다 신용등급

궁극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저금리 신용 카드를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점수를 확인하고 지불 내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ICO 점수는 신용 순위가 장단점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지불하는 시간을 엄수하는 주제 인 경우 점수가 높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600 이하는 가난한 것으로 간주되는 FICO 점수

당신은 추가 장비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 PIN 패드 – 당신은 단순히 차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수수료가 합산 될 수 있지만, 일부 회사는 무료 장비를 제공하여 수수료의 찌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신용불량자가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당연히 지불해야 하는 것이고, 일단 그것이 당신의 신용보고서 위에 3년에서 10년(한계의 지위)까지 머무른다면, 평균은 약 7년이다. 한번 제한의 지위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여전히 당신을 상대로 어떤 법정소송도 취하지 못하게 된다. 그들은 여전히 빚을 회수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수행하는 가장 좋은 것은 거의 변화가 없다. 당신의 예산에 맞게 지불 평야를 준비하고 선불 신용 카드로 신용을 재건 할뿐만 아니라 그것을 갚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신용 등급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경로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의 수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이 카드에 대해서는 더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신용이 고려할 가치가 있는 3 가지 옵션으로 작동합니다

신용 회사가 귀하의 신용 점수를 조사하고 귀하가 부정적인 결과가 많이 나열되어 있거나, 어려운 시간 동안 고용을하지 않았거나, 다양한 분야에서 꽤 많이 살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을 높은 위험으로 읽을 것입니다.

그래서, 정확히 어떻게 카드를 닫는가? 그 일은 보람이 있거나 재정적인 뎁을 이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