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키트나: TD 3개와 INT 1개로 327야드 13/22

Jon Kitna : Tony Romo가 6-8 주 동안 길을 잃은 후 327 야드의 13/22와 1 개의 INT Kitna가 큰 숫자로 휩쓸 렸고, 첫 번째 시작에서 관절에 찔 렸을 때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제 Kitna는 두 번의 스트레이트 솔리드 아웃을 준비 했으므로 엄청난 숫자로 픽업 될 것입니다.이 1 나는 무기가 있기 때문에 단점이 없습니다. 여기선 믿을 수 없고 키트나가 상대 수비수 옷에 공을 넣지 못하게 한다면 아주 좋은 숫자로 이어질 것이다.

The Blindside (2009)-이 영화는 대학을 확인하기 위해 인생에서 많은 어려움과 장애물을 겪은 Michael Oher의 실제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이 영화는 17년 동안 시작됩니다. Michael Oher는 Tuohy 가족과 친구가 되어 Shtelter를 제공합니다. 학교 축 http://mt-caza.com 구 농구 팀 등 성적 향상 그의 크기로 인해 그의 성과는 전국의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대학의 관심을 끌기 시작하고 그는 Ole Miss, Tuohys 모교에 가기로 선택합니다.이 영화는 Sandra Bullock에게 최우수 여우 상을, Tim McGraw는 Sean Tuohy, Quinton Aaron은 Michael Oher

만약 당신이 경기를 하기 위해 어디에 있는지 선택하는 것을 포함한다면, 실제로 그 학교들이 개최하는 캠프에 가라. 당신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당신의 꿈의 학교 동안 코치들에게 더 많은 것을 만날 수 있다.

빅 사이즈 풋볼 : 이것은 실제로 가장 평범하지만 인기있는 축구 팬을위한 선물입니다. 각 십대와 성인 팬은 둥근 모양의 포인트를 걷어차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실, 프로 및 아마추어 축구 선수에게는 원칙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저명한 스포츠맨 내의 서명이있는 공은 시장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축구 팬 선물로, 그러한 항목에는 대상과의 고유 한 수표가 포함됩니다

축구는 모든 각도에서 정상적인 속도보다 높은 속도로 재생되는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나은 방법을 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축구를위한 진정으로 더 빨리 얻으려면, 당신은 최소한 옆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강화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사이드 런지, 각도 런지, 측면 썰매 당김, 결과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아버지 또는 남자 친구를 선물하고 있든, 실버 커프스 단추는 한 번 복용하는 가장 좋은 경로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많은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그런 귀중한 사람과 톤을 혜택을 그 후에 튀길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는 최고 수준의 신병을 확보하지 못하는 많은 한계 선수들에게 다른 재정 지원 방법을 제공하고이를 피치의 구성 요소로 사용하여 선수들에게 프로그램을 대학에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새해 첫날에 열리는 축구 경기에는 Outback Bowl, The Gator Bowl, Bowl과 Capital One Bowl이 있습니다. Rose Bowl이 실제로 담배를 피우는 것처럼 개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Rose ParadeFans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무엇이 위대한지를 알고 있습니다. 같은 수업과 평범한 고등학생과 관련된 정확한 운동화 도전에 직면하다.

Matt Ryan : 3 명의 TD와 0 명의 INT가 있는 316 야드의 32/50 Ryan은 판타지 풋볼에서 엘리트 계급의 통행인으로 자리 매김하기 시작했으며 MVP 논쟁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훌륭한 아이와 스타덤을 읽을 수 있는 큰 가능성

대학 운동선수로서, 당신은 많은 유혹에 직면할 계획을 세우고 있고, 보통 지도자들은 그들이 도덕적으로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곡식을 거스르려고 애빌티를 쳐다본다.

플라이오 메트릭은 신체와 에너지가 당신을 위해 힘을주고 필드에서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운동입니다. 근육을 훈련시켜 최소 시간에 최대 힘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즉시 소리입니다!

일부 고등학교에서는 게임 영화의 품질이 정말 나쁠 수 있으므로 고등학교에서 제공하는 회사 비디오와 관련되기 위해하고 싶은 일을하십시오.

테네시 타이탄스 QB : 케리 콜린스 가 시작하고 곧 빈스 영 이한 TD와 1 리프트를 던지기 위해 벤치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어느 누구도 당신의 관심을 끌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이제 앞으로의 경기를보고 팀 등급을 비교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홈 이점 조정, 다른 조정이 실제로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또는 관리자, 주요 플레이어의 부상?). 그런 다음, 일치할 가능성이 있는 결과에 따라 목록을 순서대로 정리하십시오. 목록의 한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홈 승리입니다.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기능을할 것입니다. 중간에 주스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발견합니다.

나는 어떤 상대든 번쩍이며 뛰어갔고, 잔디밭 여기저기를 미끄러지며 큰 덩어리를 찢어버렸다. 그가 2위를 한 직후에 내 팀에서 가장 날카로운 슈터로부터 공을 빼앗는 나의 능숙한 능력으로 모든 선수들을 놀라게 한 것에 비하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