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단지 부동산을 사고 당신의 이익에 대해 그것을 파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에 관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부동산 거래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를 소비자에게 더 나은 옵션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내 친구, 여기에 어떻게 그것이 너무 많은 성공적인 부동산 개인이되기 위해 우리의 검색 오늘 여기에 우리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와 세미나와 워크샵이 모든 곳에서 팝업을 볼 수 있습니다 밤새 업계에서 성공적인 투자자로 당신을 만들기 위해 상상되는 모든 저렴한 쓰레기 제품을 판매하는 곳 거의 이것은 tv 성격이 갑자기 1000 달러에 불과한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 될 수있는 39 달러 정보 광고 과정의 유형을 구입 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포켓은 당신에게 eBook이나 가치 없는 재탕된 잡동사니들을 즉시 투자할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개발하는데 대필자가 들 수 있다.

주식 자산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사용하여 전국적으로 다양 화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건강하고 균형 잡힌 해는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이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였습니다. 주식은 주식 시장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웠을 때 주식 시장이 그렇게되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아주 독창적 인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 면에서 투자자들에게 의존할 수 있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얻는 것을 돕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그것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이 주위에 있다.

부동산과 구매자들이 당신에게 r을 가져다 준 가치가 있는가?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 스타일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부동산 투자 포럼을 온라인으로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을 방문하여 기본적으로 약간의 시간으로 100 % 무료입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재산 비용이 $ 120,000이면 GRM이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루틴입니다.

무엇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시장을 높게 사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주택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와 2012년 60 %에서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과 관련하여 재판매하십시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 첫 재산을 얻었을까? 대답은 예입니다. 부동산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무 위험이 적은 주식 시장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투자 계획이 필요합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에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투자가 간단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 업체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판매할 집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 광고 청구서를 사용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훨씬 더 훌륭합니다.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는다면 문제는 사라집니다. 우리 모두 수동으로합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추격하고,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합니다.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이 모든 것들은 당신이 훌륭하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순위의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하네스와 함께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와 함께 다시 떨어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현재의 수백 가지 변형은 부동산 현금화에 대한 수십 가지 기본적인 접근 방식에 의해 결정됩니다.이 방법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적으로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성공할 가능성이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