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인 결혼 피로연에서의 장식은 장미나 난초와 같은 전통적으로 우아한 꽃들을 특징으로 한다.

공식적인 결혼식 피로연에서의 장식은 전통적 코엑스웨딩박람회 으로 장미나 난초와 같은 우아한 꽃들이 특징이다. 키가 큰 은색 꽃병에 있는 그랜드 센터피스나 장미의 무성한 전시는 완벽한 테이블 프로젝터 스크린이다. 고급 도자기,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템웨어, 다마스크 테이블보에 반짝이는 은색으로 테이블을 세팅하라. 하객 명단, 밴드, 심지어 작은 오케스트라가 당신의 결혼식 피로연을 위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것이다. 여러 층으로 된 키가 큰 하얀 웨딩 케이크로 저녁을 보내다.

좋아, 그래서 인도 결혼식은 그 이후로 극적으로 발전했고, 그것들은 모두 마을 홀, 레저 센터, 1500명의 손님들에게 맞는 다른 장소들에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구식 결혼식은 여전히 5성급 호텔과 2급 목록에 있는 요소들에도 존재한다.

나는 그들이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제때에 오는 영어 결혼식과 같아야 하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결혼식은 어쨌든 효과적으로 한 시간 안에 그들의 결혼식에 도착할 것이다. 미리 준비하면 적어도 결혼식 파티에서 아무도 감히 늦지 않을 것입니다. 인디언들은 일반적으로 낭비하고 손실을 입히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결혼식을 놓치는 수치심은 너무 지나치기 때문입니다.

결혼할 때 더 어두운 면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약혼한 커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뱀파이어 볼 결혼식을 고려했는가? 또는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에 사용하기 위해 죽은 멕시코의 날을 선택할 수 있거나, 촛불, 벨벳, 미묘한 음악 및 아름다운 고딕 양식의 웨딩 드레스와 관련된 할로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계는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기회가되기 때문에, 붉은 색은 대담한 성격 때문에 최선의 선택입니다. 붉은 웨딩 드레스는이 사람들 뒤에 상징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행운과 기쁨을 의미합니다. 아시아에서는 행복, 번영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유럽에서는 권력, 열정, 정욕과 사랑을 상징 할 수 있습니다. 미용상의 이유;이 가운은 결혼식 날에 매력적이고 따뜻한 색으로 눈에 띄며 플레이어는 빨간색 의상을 입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보석을 조각하고이 우아하고 세련된 때문에 하나의 대담한 조각을 선택하십시오 금과 다이아몬드의 래싱으로 상단을 이동하는 것은 당신이 너무 무거울 수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대 신부를 찾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최소한의 장식을 유지하고 당신은 개인이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결혼식을위한 맥시 드레스가 방문 할 수 있음을 발견 할 것입니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몇 가지 일정으로 지속될 수 있습니다 예, 며칠, 그래서 당신은 그 긴 축제에 대한 관련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도록 많은 수면을 얻을

흑백 결혼식은 겨울 결혼식을위한 심각하게 인기있는 추세입니다 12 개월 신부가 빛나는 흰색 가운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손님과 측근은 모두 검은 색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극적인 아름다움과 눈에 띄는 구별을 위해 흑백 장식으로 결혼식 및 리셉션 장소를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참석하십시오 두 사람은 앉아서이를 사용하여 누가 초대해야하는지, 누가 초대해야하는지, 누가 요청할 수 없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이야기해야합니다. 초대 할 손님의 돈에 따라 적절한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보통 뒷마당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으며, 교회와 다른 장소를 임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힌두교 결혼식에서, 당신은 가족 구성원에 의해 그들의 사진을 찍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제 부부 가족 구성원이 당신에게 커플에 가까운 가족 구성원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능한 경우, 그 상황에 대한 표준 사진 작가를 얻기 위해 쌍에게 제안하십시오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데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훌륭한 사람들이 결혼 준비를위한 도움과 조언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할 수 있으며, 결국 당신의 계획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목사와 함께 제공자에게 어떤 사실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영화 할리우드 미녀 캐서린 제타 존스의 두 배나 되는 나이의 또 다른 할리우드 스타 마이클 더글러스와 결혼한 것이다. 이 커플은 2005년에 1,500만 달러의 거액을 들여 결혼했다. 그들은 보이지 않는 잉크로 개발된 초대장을 보냈고, 게다가 숨겨진 홀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손님 명단에는 숀 코너리 경, 마이클 케인 또는 그 밖의 모든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의식, 큰 사과 Ms Jones는 가운을 입고 있었다. 다이아몬드 티아라 140,000 스매커루를 가진 30만 달러에 달했다.

공원에서 결혼 생활을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공원이 가장 저렴한 결혼식 장소와 함께하는 경향이있는 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