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는 더 이상 스포츠계에서 뒷전이 아니다.

NBA는 스포츠계에서 더 이상 뒷전이 아니다. NBA가 그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는 사실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텔레비전을 켜는 것은 일반적으로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그것은 게임을 통해 몇 년을 보냈거나 아마도 다른 것일 것이다. 그러나 여성들은 스포츠웨어와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했다. 코트, 모자, 유니폼 그리고 여성 스포츠 팬을 향한 더 많은 것들이 이제 때가 되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상당히 발전할 것이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실수를 했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 있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습니다 당신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에 보호기에서 농구를 멀리 유지; 반대로, 플레이어는 방어에 샷을 차단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매력적이었고,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반응했다

가장 격렬한 액션은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대부분의 액션은 마지막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한 약한 전반 라인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처음에는, 전체 게임에 대해 라인이 설정된 것을 배운다. 그것은 낮은 포인트 스프레드였는가? 스포츠 북이 그 결과에 대해 가까이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더 강한가? 이것은 약자 (또는 내기 대중의 눈에 덜 인기있는 그룹)가 상반기에 훌륭한 베팅 인 상황처럼 보입니다.이 팀은 일반적으로 하반기에 사용하기 위해 강하게 나옵니다.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일부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상대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룹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의 포인트 스프레드 패턴을 보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비는 좋은 단서를 제공합니다.

TNT TNT의 NBA 내부 HD 보호 기능은 중요한 네트워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nba 액션은 매주 목요일 밤 환상적인 비디오 게임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Charles Barkley, Chris Webber, Kenny Smith 및 다른 사람들을두고 있습니다. Barkley는 끊임없이 불경스럽고 Webber는 일반적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더블 헤더가 끝나면 승무원은 단순히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하여 더 적절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와 가치는 여러 가지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여행 상황, 두 그룹의 플레이 스타일, 비교,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농구는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더 많습니다. 농구에서는 로스터에 남성이 적기 때문에 게이머를 추적하기가 더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이 매끄 럽기 때문에 행운과 우연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대회를 핸디캡하는 것이 내가 이번 주말에 여전히 NFL 게임을 베팅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더 큰 위협이 있습니다. 나는 NBA에서 이길 수 있는 베팅의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체 자금을 위협하지 않고도 그 게임 중 일부를 안전하게 베팅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주말 NFL 베팅에서 우승하면 나는 많은 베팅을합니다. 시스템 베팅 내가 그들을 이기지 못하면 내가 이전에 말했듯이 나는 올해 NFL에서 약간의 양을 올렸지 만 실제로 NBA 베팅에서 일관된 현금을 뱅크롤에 넣었습니다. 이것들은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으로 선택됩니다.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 오프 때까지 그룹의 동기 부여만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 농구 핸디캡은 매우 어렵습니다. 많은 프로 비디오 게임이 마지막 몇 분 동안 포인트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크게 이기기 위한 강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할 수 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 nba중계 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요구 사항에 의해 여전히 매우 평범합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 분 동안 71 점과 34 점의 도움을 균형 잡았습니다.이 숫자는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을 기록한 신인 프로젝트에서 실제로 떨어졌습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수많은 게이머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