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충전 카드 번호 또는 번호를 보호하십시오.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충전 카드 번호 또는 번호를 확보하십시오. 정품이고 가맹점에 의존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카드 번호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개인의 손에 들어가면 몇 분 안에 카드에 대한 요금이 부과 될 수 있기 때문에이 도둑에 의해 신속하게 파괴 될 수 있습니다.

공물 카드에는 예비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이는 구매 요구 사항에 많은 금액이 포함되어있는 경우에만 구매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큰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훨씬 더 잘 사용하십시오. 이로써 불안정한 신용을 다시 설치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연간 수수료가 없는 교환에서 더 큰 APR 지불 – 무료 카드로 판매되는 일부 신용 카드는 영구적인 수수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터무니없는 연간 부분 비율을 부과하여이를 보완합니다. 매월 모든 계좌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할 이자율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경우 연회비와 훨씬 작은 크기의 APR이 있는 신용 카드가 훨씬 더 나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진실한 회사를 취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최소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해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은행 및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도록 유혹하는 입문 거래로 홍보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신용 비즈니스가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카드와 마찬가지로 금리도 높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을 극복 할 때 번거롭지 않은 선택 일지라도 펌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사용하는 회사와 쉽게 사용할 수있는 이점에 따라 요금은 약 11 %에서 20 %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펌프 가격이 갤런 당 250 달러라면 실제로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하게됩니다. 당신은 가솔린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신용 보고서가 없거나 어떤 이유로 든 정상적인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경우, 이것은 가장 훌륭한 대안입니다. 자녀에게 카드를주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신용 카드를 받기 위해 18 세가되어야하기 때문에 책임있는 지출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선불 신용 카드를 많이 사용하면 13 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량

공물 카드는 연간 요금을 청구 매년, 당신은 신용으로 확장되는 이점을 위해 은행에 지불 수수료가 당신에게 어렵지 않은 경우, 비율에 모양을하고 평가하는 것이 매우 권장됩니다 적어도 하나의 충전 카드를 열어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 신용 보고서는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하나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신용의 다른 유형의 수입니다 충전 카드는 하나의 분류이므로 대출을 받고자하는 경우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나중에 집 같은 거 사려고요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재정적 인 시나리오를 오래 그리고 열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줍니다. 은행이 부스트를 사용할 때 당신의 최선의 이익을 마음에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잘 생각하고, 내가 그것을 관리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계좌를 제대로 처리하고 월정액을 적시에 낼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한 6개월 후 카드사업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성실한 기업을 상대하고 최소 1년간 잔고이체에 0원의 이자를 진정으로 제공하는 카드를 받아야 한다 은행과 신용사업은 종종 이러한 장점을 소개 거래로 광고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서 카드를 받도록 유혹한다.

할인기간이 끝난 후에도 신용사가 여전히 낮은 이자를 제공하도록 한다.

당신이 얻는 모든 청구 카드는 신용 한도와 함께 올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검토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극복하게된다면, 당신은 소액결제현금화 당신의 청구서에 약간의 추가 요금을 부과할 것이고, 당신은 심지어 더 높은 이자율로 청구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넘어서더라도, 당신에게 카드를 제공한 카드 사업은 당신이 토론하는 순간 당신의 구매를 거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당신의 한계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받은 후에 당신을 강하게 때릴 것이다.

보상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 카드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생활 방식에 따라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귀하가 원하는 곳으로 가기에 충분한 정기적 인 전단지 마일을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