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아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충전 카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아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충전 카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낮은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기록을 향상시켜 필요한 최상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자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을 극복 할 때 실용적인 대안 임에도 불구하고 펌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요금은 사용하는 회사 및 사용 가능한 혜택 유형에 따라 약 11 %에서 20 %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펌프 가격이 갤런 당 250 달러라면 실제로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하게됩니다. 가솔린카드를 사용하는 것

뉴욕과 같은 곳에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재정적 의무를 겪은 후에는 금전적 도움을 구하거나 청구 카드 부채 감소 및 재무 의무 관리 일반적으로 뉴욕 금융 의무 조합 회사를 통해 이루 법인카드 어지고 있습니다

보안 카드를 사용하면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빌려주지 않고 투자하고 있기 때문에 승인에 대해 실제로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신용을 빠르게 재구성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래서 충전 카드 재정적 의무는 나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개선하기 위해 카드에 특정 수량을 보존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정확히 무엇에 현금을 지출해야합니까? 어떻게 당신은 훌륭한 신용을 구축하기 위해 당신의 충전 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까?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신용 카드로는 달성 할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나은 가능성을 갖게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향상된 신용 기록을 달성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카드입니다.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훌륭하고 2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더 좋지만 3 장 이상의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신용 부채를 지불하는 원천을 끊임없이 고려해야하며 모든 비용을 어떻게 지출할 것인가? 소매점 카드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소비자를 인증하고 자주 반환하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 카드를 얻고 얻는 것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의 신용등급에 따라, 당신의 지원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귀하의 등급을 처리합니다.이 확인되지 않은 프로세스는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잠재력을 예상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공식을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현금에 액세스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그 이유 때문에 현금은 당신이 넣은 현금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이것은 아직 저축 계좌를 설정할 수 없거나 부채 문제가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이 계좌의 장점은 당좌 대월 비용을 보전하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카드의 우려는 당신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장

우선, 혜택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신용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카드를 최대화하려면 매월 잔액을 완전히 정산 할 수 있어야합니다.이 방법은 보상이있는 카드에서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에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한, 당신의 신용 등급이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투자하도록 유혹하는 계정을 제거하는 것은 부채 무료 생활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가능하면 3 개월 후에 카드를 전환하고 스낵 카드를 패키지에 넣고 매월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합니다.

아무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항상 당신의 수단을 초과 지출하고 자신의 카드를 남용하는 개인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경우 신용 카드 금융 의무에 대한 관리 전략을 얻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부채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금융 의무 통합 컨설턴트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고 자신의 직장에서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거기, 그들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다른 선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의 빚을 가볍게 지불하고, 그것을 통합 하나의 부채로 만들고 지불해야 할 다양한 해를 최소화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어떤 괴롭힘도 멈추고 해결하도록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