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이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발견해야 했는가?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발견해야만 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 당신을 변화시킨 것은 무엇입니까?

금융 기관들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한도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한도에 달려있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올바르게 관리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 한도를 벗어나서 살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3개의 신용 카드에 최대 한도를 초과할 요소가 없다.

Discover에는 실제로 환상적인 0 % APR 카드가 몇 개 있습니다. Discover Trainee에서 Discover Tropical Beach Charge Card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카드를 발견 할 수있는 약간의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하므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자는 비용이 많이들 수 있으며 6 개월 무이자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면 기회에 뛰어 들어야합니다.

그래서 질문을 수정하려면 먼저 무료 FICO 신용등급 사본을 받아야 한다.

왜? 프로세스가 빠르고 현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보고서를 훑어 본 후에 FICO가 신용 보고서를 계산하는 방법을 언급하는 개요를 알 수 있습니다. 용량 요소, 비용 습관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한도대출 판단합니다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하고 월별로 적시에 결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한 6개월 후 카드사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충전 카드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재정적 의무 잔액의 사치를 제공합니다. 이는 매월 잔액을 보상해야하는 충전 카드와 달리 신용 카드는 사용자가 그렇게할 것을 요구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회사가 청구한 이자율로 할당된 신용 한도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신용 사업은 특권과 선물을 통해 고객을 데려옵니다.이 모든 것 외에도 두꺼운 화폐 뭉치 대신 카드를 가져 오는 실용적인 용이성이 있습니다. 카드의 단일 스 와이프에서 구입할 수없는 우수한 또는 서비스가 거의 없습니다. 인정된 회사의 카드는 보편적으로 인정되고 받아 들여집니다.

이전 유형의 카드와 비교하여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보험 보상 범위 인 비용 절감 계정을 설정하면 비용 절감 계정에있는 잔액에 따라 신용 한도가 설정됩니다 보호 카드의 좋은 특전은 저축 계좌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신용 등급이 귀하의 활동을 반영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카드 당신이 적시에 지불하는지 확인하십시오!그리고 약 1 년 후에 훌륭한 활동을하면 카드를 전통적인 유형으로 변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30/30 규칙을 잊지 마십시오. 미 지불 부채는 신용 등급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 할 필요가 없습니다.

혜택 제도가 제공되는 것을주의하십시오. 첫째, 혜택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둘째, 보상이 건강한 삶의 방식으로 제공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셋째, 혜택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과 연간 수수료가 있으므로 보상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상점에서 상당한 전시를 만들었습니다이 카드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월마트와 같은 장소에서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일반 카드와 똑같이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는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 디자인이 동일합니다. 큰 차이점은이 카드가 실행되는 방법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용할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고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한 점으로 줄어 듭니다. 리필해야 하는 곳이 좋겠지? 정말로 그들은 당신이 금융 의무에 훨씬 더 깊이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에서 좋지만,이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요금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카드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카드가 도난 당하면 승인되지 않은 요금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합니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충전카드를 후원할 때 충동구매를 할 것이다. 만약 고객들이 당신의 직장에서만 돈을 쓸 수 있다면, 그들은 단지 지갑에 남아 있는 것을 신용카드로 쓸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청구할 수 있다.

통합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표시는 이자율입니다 기존 카드의 신용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새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합니다 새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 할이자는 기존 카드로 지불하는 결합이자보다 낮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자동차를 결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