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부동산에 대한 주택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재산에 주택 담보 대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월별 지불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실제 구매 비율보다 훨씬 더 많은 현금을 실행할 수있는이자와 함께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월별로 들어오는 어떤 종류의 이익을 가지고 있고, 이익을 내고있는 한, 그게 중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특별한 가치를 제공했고, 고객들에게 그들이 소비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이고 몇 년이고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긴 이야기를 짧게 하자면, 이발사는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아주 풍부한 기업가가 되었다) 더 중요한 것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가격이나 품질

당신은 수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수리 작업을 스스로 수행 할 것으로 예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돌볼 수있는 사소한 미용상의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발을 습기 차게하기 전에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남자,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발견하면 현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돈을 가진 사람들 중 최소한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 엘리베이터 는 도매와 같은 투자 기술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제안을 얻기위한 또 다른 접근법은 중요한 신문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분류 된 섹션은 웹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혼, 필사적, 제공해야하거나 부동산 매매와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자합니다. 판매자가 필사적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간단히 말해보십시오. 혼자서 생각하고 즐기십시오.

반면에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음)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익숙하다는 사실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일보고 가정에서 성숙 될 가능성이 높음). 진정한 부동산 주택은 실제로 전통적으로 수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증권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몇 년마다 경기 침체 (곰팡이 시장)를 경험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서비스에있는 경우에 당신의 생각에이 변화를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어떤 사업도 성공하지 않을 것이거나 많은 고객없이 성공을 달성 할 것입니다.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요소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비밀 인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예금에 대한 적절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빠르게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아는 기간으로 저축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고려하라고 말한다.

또한 주택 담보 대출,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의 세부 사항을 준비하라.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평을 구입하고 시스템 중 하나에 거주하는 것이다. 소유자 점유 자금을 얻을 수있는 방법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예금)

이해 이것은 당신의 시장 추위를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다루고 싶어하는지 이해합니다.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필수적인 특성이 부족하다면 실패할 운명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금융 투자 감독자가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입니다. 부동산 투자 수익은 시장의 다른 항목에 비해 높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진정한 부동산 금융업자들은 그들이 더 잘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년 싸운다.

전형적인 개인은 결코 그들이 알아낸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의 이해를 전형적으로 사용하지 말라. 당신이 처음 제안을 할 때 당신은 1000개의 제안을 모방한다.

루틴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을 모방하는 것이다.

현재 시간은 저렴한 비용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낮은 가격으로 구입하고 높은 기술을 판매하면 돈을 사용하지 않고 금융 투자 시간에 더 많은 현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