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생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실수를 듣는다.

우리 학생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두기 시작하는 실수를 듣습니다.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재정적 의무 때문에 돈 위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17 년이 넘지 않습니다. 쉬지 않고 대학을 시작하려고 하는 것

대부분은 근로자가 제공하지만 정부는 FAFSA 신청서를 제출하여 교육 대학이 신청합니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에 대해서는 누구나 보조금에 대한 행정 연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직접 연락하여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가 무엇인지 들어보십시오.

모든 자녀의 대학 교육을 저축하기 위해 현명 할 수있는 기금 목표를 설정하는 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각 자녀를위한 4 년간의 수업료를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실행 가능하지만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 할 준비가되면 항상 다른 기금과 함께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참여에 대해 고려하고있는 산업의 잠재 고객을주의 깊게 조사하십시오 나는 은행, 자동차 상점 산업, 낮은 기술 제조 등을 시작하기 전에 큰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이러한 자체가 훌륭한 산업이지만, 당신은 산업이 통합 또는 축소에 관한 경험이있는 조직을 피해야합니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기초영어 달성 할 수 있기 때문에 운영을 디지털화하고 아웃소싱 할 수있는 산업을 피하십시오 하루 종일 건강과 같은 수익성있는 분야가 있습니다 보살핌, 엔지니어링, 프로그래밍 및 배송 관련 분야의 교수와 경험 많은 전문가에게 말하면서 어떤 분야에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하고 무엇을 피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평균적인 교육비 가격을 갖게 될 것이다. 특히 대학 순위에서 실수를 저지르고 스티커 쇼크로 인해 무너지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자금에 따라 수여됩니다 경제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수여 될 수 있습니다 부유 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팁이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초기 학생 중 하나 여야합니다 나는 종종 하나 이상의 학생 금전적 필요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 모두는이 단계에서 대학 보조금이 고정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 4,000이며, 2009 학년도 학생당 전형적인 상은 $ 787입니다.이 특별 보조금은 학부생을 대상으로합니다. 보조금을 위한 단일 기금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치료를 받기 위해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이 되어야 합니다.

나중에 저축을 하는 경우 연령 기반의 의미에 대한 유연한 투자 옵션은 잃어버린 시간 동안 벌어 들일뿐만 아니라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계획 또는 529 계획이 유리한 세금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세법 내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것처럼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 방법에 따라 위험 기반 배분을 결정합니다. 529 계획은 학비, 서적, 소모품, 장비 및 방과 보드를 포함한 미래의 자격을 갖춘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투자 계정입니다. 이사들

커뮤니티 칼리지의 평균 대학 수업료는 매년 약 2,700 달러 (단 2 년 동안 약 5,400 달러)입니다. 매년 3 만 달러에서 4 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직업으로 도약하기위한 나쁜 투자는 아닙니다. 과도한 학교 학위로 그 금액의 현금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면 착각 할 것입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2009 년에도 4,000 달러입니다. 학생 1 인당 전형적인 상은 $ 787입니다.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C) 아이들이 더 이른 나이에 책임을지는 교육 때문에 돈을 지불 할 때 대부분의 아이들은 20 대 중반과 30 대 초반에 도달 할 때만 책임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내구력이있는 일의 가치를 가르쳐야합니다. 그들은 돈의 중요성과 그것을 다시 벌기위한 노력을 이해해야합니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서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또한, 그들은 확실히 널리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재정 지원에 관해서는 매우 자주 이러한 상을 상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교육 자금 조달의 첫 번째 전략이 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교육 보조금은 재정적 필요, 자격 및 돈 가용성에 따라 수여됩니다 교육 보조금은 선착순으로 배포됩니다 수업료 및 기타 대학 관련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부 교육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