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2 뉴욕 메츠 (22-28) – 뉴욕 메츠는 승리 칼럼에서 어떤 일관성도 발견할 수 없는 것 같다. 메츠는 일요일 필라델피아의 손에 3전 전승을 막았지만 여전히 필라델피아에 85경기 뒤쳐져 있다.

메츠의 투구는 단순히 22번의 선발 등판, 모든 야구에서 2번째로 최악이었다. 메츠의 공격은 트레이드 협상에서 논의되고 있는 호세 레이스에 의해 주도되었다. 카를로스 벨트란이 실제로 8 홈런 28 타점을 기록한 반면 타율은 335이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에서 뛰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양키스는 멋진 해를 보내고 로열스는 그렇게 많지 않다고 가정합시다. 양키스 -300 로열스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당신이 1 달러마다 양키스에 300 달러를 베팅해야합니다. 그들이 이기기를 원한다면 축구와 농구와 달리 양키스는 특정 금액으로 이길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게임에서 이기기 만하면됩니다. 우리의 예에서 로열스의 베터는 그들이 내기하는 100 달러 당 270 달러를 얻습니다. 두 그룹이 서로 가깝고 기술이 현명하며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돈줄에 가까울수록 다른 예를 보자.

4) MLB 시험 전에 밤에 펌프질을 할 것이지만, 좋은 밤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당신이 약간의 zs-warm milk, 뜨거운 샤워, 엄마의 취침 시간 이야기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 그렇게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활력을 되찾고 아침까지 모든 것을 갖추게됩니다.

mlb 시험에서 60의 중요성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운동 시작시 게이머가 설정한 시간은 하루 종일 진지하게 받아 들여 졌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다운 오버이지만, 나는 그것의 현실을 이해합니다. 스카우트의 눈에는 능력이 있다면 다른 능력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속도는 당신이 태어난 것입니다. 외야수 또는 중간 내야수가 없다면 70 초 이상 실행, 지옥은 MLB 시험에서 스카우트로부터 어떤 유형의 고려도 받기 위해 예외적으로 잘 치거나 던져야 합니다.

아마도 집은 마음이 있는 곳일 것이다. 삭스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문을 열었고, 지금은 상황이 실제로 잘 풀리면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올지도 모르는 위치에 머물러 있다.

공격은 실제로 긴 봄잠에서 조금 깨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투수진은 여전히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 팀이 발생하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29-24) – 메이저 리그 야구에서 가장 인기있는 그룹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입니다. 다이아몬드 백스는 실제로 6 개의 비디오 게임 연승으로 내셔널 리그 서부의 선두 지역을 장악했습니다. 다이아몬드 백스는 지난 10 번의 일반 애리조나에서 9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다이아몬드 백스의 공격은 실제로 저스틴 업튼이 9 홈런을 치고 크리스 영이 29 홈런을 날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낮은 위협 우승자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스포츠 도박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현명한 일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내기를 배치하기 위해 당신의 운을 활용하는 경우, 예측할 수없는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와 끔찍한 손실이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에있어 승리 베팅을하는 행운에만 의존하는 것은 예외입니다 그들의 유일한 수입을 위해 베팅하는 많은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스포츠 베팅 전략 시스템에 의존하여 승리 선택을 추천합니다 오른쪽 선택 플러스 작 https://kktv77.com/bbs/board.php?bo_table=analysis 은 행운은 돈의 컨테이너를 벌기 위해 긴 방법을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보 하 고 운에만 의존 하지 마십시오 야구의 게임의 독특한 요소 중 하나는 모든 필드가 조금 다양 한 MLB 10 쇼는 이제 당신이 포브스 필드와 크로스 리 필드와 같은 고전적인 경기장으로 구성 하 여 게임 플레이에 훨씬 더 많은 범위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잠금 해제 또는 구입 해야 합니다. 소니의 온라인 상점 모두에서,이 비디오 게임에 11 개의 추가 경기장이 있습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비롯된 힘은 어디에 있는가? 한 시즌에 30개의 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하지 않습니다.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분야에 대해 자신의 주장을 밝힐 수 있지만, 현재 뉴욕시 로빈슨 카노(264, 2HR, 23타점)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양키스라는 매력과 그가 작년에 342타를 쳤다는 사실은 팬들이 실제로 그를 선택한 두 가지 주요 요인이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HR, 16타점)는 실제로 여러 해 동안 강자였고 그를 보면 좋을 것이다. 보상받은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높고 올 시즌 이미 10도루로 30-30시즌을 올릴 위험이 있다.

예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