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점인 가게 내 제공자들로부터 당신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에있는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확인하기 위해 상점 중 하나를 방문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에 자금을 지원해야하며 일부 현금 준비도해야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제공됩니다. 다른 시간에는 보통 사람에게 우편으로 보내집니다.

당신이이 기술을 사용할 필요가 매우 자신감이 될 때, 누군가는 즉시 적절하게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닫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결제 계좌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확정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카드 회사와 함께 두 배가되어야합니다 오래된 카드가 닫혔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실제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받는 것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신용 점수, 그래서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

이 점을 감안할 때,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피코 점수를 빠르게 살펴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인정하기 전에 매우 엄격한 특정 회사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신용 점수를 확신하면 계속해서 고용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신용 상태를 알아 내고 당신의 역사를 관찰해야합니다. 거절 당했을 때, 또한 보고서에 대한 조사로 나타납니다. 자신의 점수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 신청했습니다. 신용 카드 또는 심지어 거래는 주변에 공급을 취득, 승인의 확률이 감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격 기준이 전체 상황에 맞는 카드에 대해 이동

편리함을 다시로드하고 최고 선불 신용 카드가 가지고있는 마지막 기능은 편리함을 다시로드하는 것입니다 물론, 왜 카드를 결정한 사람이 돈을로드하기가 극히 쉽지 않을 수 있습니까? 현재 시장에서 가장 좋은 카드는 수많은 재장전 파트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일단 그들이 필요로 하면 그들의 계좌에 현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레이트 카드는 당신이 식료품과 약국 체인뿐만 아니라 월마트, K마트, 타겟과 같은 주요 소매상들을 통해 재장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충전 카드를 구입해야 하는가?

신용불량자를 늘리기 위한 비용이 있나요?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당신의 신용도가 상승하기로 결정했을 때 신용 점수 한도를 높인다 – 그리고 그들은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한다.

연례회의는 없어요!!!!!!확실히 슈퍼 주목할 만하다 위의 두 가지 규칙을 따를 때마다 길게 보이기 위해 유일한 작은 인쇄물은 연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왜 당신이 얇은 것을 커버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과 일치하는 카드를 선택할 수있는 많은 카드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특히 사람이없는 경우 –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이 좋지 않은 경우 – 일단 컬렉션에 도착하면 – 당신이 사는 곳에 따라 3 년에서 수년 (한계의 상태)의 신용 보고서에 머무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균은 수년 정도입니다 한계의 상태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어떤 것도받지 못합니다. 당신에 대한 소송 그들은 여전히 부채를 수집하려고 시도 할 수 있지만, 단지 당신을 고소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수행하는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가장 좋은 일은 지불 평야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저렴하고 동시에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선불 카드로 신용 등급을 재구성하십시오.

앨리슨 자신은 사람들이 카드 스톡을 잘라야하는 모든 조건에 관한 “Credit Stressbusters Inside You”라는 책을 썼습니다.하지만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받지 말아야하는 가장 큰 세 가지 이유로 바로 좁히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엇이 될 것입니까?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입니다 수제 카드는 고급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좋은 계정을 오래 사용하면 신용 점수에 더 많은 주스를 제공합니다.이 점을 감안할 때 가까운 새 카드를 능가하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야 합니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줄이려면 가장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이제는 자신의 개인 회사를 소유하기 쉽고 가솔린 카드는 필수입니다. 모든 사업주는 돈을 절약하고 사업의 번영에 필수적인 이익을 개선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행 판매원, 트럭 운송 차량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보유한 회사는 이러한 종류의 신용 카드가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카드는 가스 가격이 크게 올랐기 때문에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 공공 요금 청구서 및 전화 지불, 케이블 및 가스 요금 청구서, 식료품 및 식사와 같은 적격 구매에 대해 상당히 5 %의 현금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 스노우 체인 인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이 상점 중 하나를 방문하고 선불을 발행하는 카운터를 조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