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의 현금은 아이가 아니라 계좌 소유자에 의해 통제된다.

전략의 현금은 자녀가 아닌 계좌 소유자가 관리합니다. 많은 부모가 자녀가 현금을 인출하고 비 대학 비용으로 사용하기 시작하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이 기능을 즐깁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활용하면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자녀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훨씬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긴장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르치려는 것을 활용하지 않으면 모든 엄마와 아빠의 최악의 대학 악몽, 11 시간의 위기로 대학 생활을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계획 또는 529 전략은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 영역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529 전략은 학비, 서적, 소모품, 장치 및 공간 및 보드를 포함한 향후 자격을 갖춘 교육 비용 지출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투자 계정입니다.

이 보조금의 최적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 명과 4 명의 지원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하며 40 점 만점에 최소 30 점의 높은 평점을받습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협이 선택되는 방법에 따라 투자에서 더 높은 잠재적 이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보다 보수적 인 기술로 머니 마켓 펀드에 더 가깝습니다.

자녀를 대학에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상당한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비용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대학 선택은 비용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코스는 다른 코스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는 자녀가 질병으로 인해 대학에 1 년 더 머물러야 대학에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교육비에 영향을 미친다. 엄마 아빠로서, 당신의 역할은 당신의 아이를 위한 전략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것은, 그러한 이유로, 미리 준비하고 대학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일하는 것이다. 단순히 그렇게 하는 유일한 기능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준비들이 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수여되며, 재정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부유한 연수생인 경우 보조금이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조금을받는 데 가장 중요한 팁은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연수생 중에 있어야 합니다. 재정적 요구 사항에한 명 이상의 학생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점에 승무원학원 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시작해야 합니까?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살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전략이나 ESA(Educational Cost Saving Accounts)를 이용할 시간이 있다.

그렇게 좋은 성적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책을 치지 않았다. 두려움을 가져서는 안 된다. 모든 것을 잃지 않는다. 여전히 많은 대안들이 있다.

첫째, 만약 당신이 여전히 4년제 대학에 가고 싶다면, 당신은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을 통과해야 할 것이다.

대학 등록금 지출과 관련하여한 단어가 있습니다.이 단어는 이전에 여러 번 들었던 정말 흥미롭지 않은 단어입니다.이 단어는 보존이라고합니다. 많은 엄마와 아빠가 매년한 번 수표를 작성할 수 없으며, 4년 연속 자녀 대학 등록금을 충당할 수 있습니다. 대학 비용이 매우 높고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대다수는 연방 정부에서 제공하므로 FAFSA 신청서를 제출하여 사용하십시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의 경우 보조금에 대한 관리 연락처를 찾아야 합니다. 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과정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 옆에있는 날짜를 메모, 당신은 확실히 과정이 적어도 1 년 또는 2 날짜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대학이 완전히 무료로 코스를 제공하고있는 요인이있다 그들로부터 얻을 교육 대학 개인을 충전하지 않습니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입니다 최소한, 당신의 4 년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당신이 선택하는 직업에서 당신에게 유익한 경우 그 이상의 대학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실제로 대학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4 년 학위를 얻을 때까지 중지하지 마십시오 또는 필요에 남아있는 분야에서 훈련을 얻을 대학은 치과 건강, 레이저 기술, 법률 보조원 교육 및 기타의 수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이이 중 하나에 자신을 준비하지 않는 경우 방법, 당신의 삶은 재정적으로 훨씬 더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

전략의 돈은 아이가 아닌 계정 소유자에 의해 제어됩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fac 때문에이 기능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