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산업과 동등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고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산업과 동등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고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같은 이웃에있는 두 명의 투자자를 정기적으로 숙고하는 경쟁이 무엇인지, 투자자 #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낍니다. 왜냐하면 투자자 # 1은 모든 것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투자자 # 3이 와서 경쟁으로 인해 영토와 잎을 작업하는 2 명의 다른 사람들을 보게됩니다. 현실은, 투자자 # 2와 # 3이 단지 보지 않고 행동한다면, 투자자 # 1이 될 수 없으므로 거래를 즐깁니다. 한 번에 모든 거래에 중첩되는 거래 밀도는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현실은 거래를 처리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입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주택 및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이면 GRM이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척도입니다.

거의 세금 공제 가능한 수명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사업, 재산세 보너스를 줄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음)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단지 부동산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매일 알아 차리고 집에서 자랐을 것입니다) 산업 자산은 역사적으로 가치가 증가했습니다 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주식 거래는 일반적으로 10 년마다 경기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사실에서 찾을 수없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 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홍보 및 마케팅 – 돈은 광고를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러한 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잠시 동안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거나 갑자기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하는 열쇠이며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사업입니다. 부동산은 사람들의 사업이기도합니다. 여기서 나는 당신의 세입자가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요원이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 분노와 상심으로 괴롭히는 경우, 부동산 투자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세입자는 당신이 끝날 임대료를 지불 할 것입니다. 그들을 퇴거 https://parcelout.kr/cheonan-techno-park/ 시키면, 당신의 재산 관리자는 수리를 위해 시장 또는 그 이상의 시장을 청구할 것이고,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광고하지 못하여 그들을 완전히 멈추게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시장에서할 일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계하고 계획을 배치하십시오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파티에 올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당신을 따라 허용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필요한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 철학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 중 많은 부분이 일반적으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시간으로 완전히 무료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 모든 것은 일반적인 보풀이거나 더 나쁜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 %에 따라 추가 되면 고객이 주문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이 더 나은 대안입니다.이 비율은 6 %이며 경계선에 있으며 모든 것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9 % 이상의 가격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합니다. 기본적인 팁과 함께 현명한 전술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사람은 매일 일을 해야 하는가? 30 분 일찍 떠나고, 다른 경로를 가지며,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일하는 방법에 따라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추악한 목록에 주소를 기록하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의 추가 시간을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적으로 아웃소싱하는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광고에는 자녀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개인이 사업을 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접근할 수 있는 위치를 찾을 수 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재미